랩 시리즈 신제품의 New Face, 랩스타.
이번 GQ X 랩스타 셀피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거머쥔 3인방을 만났다.
오직 31년간 남성 피부만을 연구해온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가 11월 1일,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그 제품은 다름 아닌 #셀피로션이라는 애칭을 지닌 인스턴트 필터 모이스춰라이저. 이 제품은 셀피가 일상인 밀레니얼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했으며 균일한 피부 톤과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연출한다. 일상 생활에서도 마치 필터 앱을 사용한 듯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장점.
이러한 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었던 GQ X 랩스타 셀피 콘테스트. 자신의 모습을 가장 잘 드러내는 셀피 한 장을 본인의 SNS에 업로드 하면 응모 완료가 되는 트렌디한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우승자는 GQ 화보 촬영 기회 및 랩 시리즈의 신제품 #셀피로션의 모델로서 활동할 매력적인 기회를 얻을 수 있었기에 경쟁률이 어마어마했다는 후문. 높은 경쟁률을 뚫고 당당하게 랩 시리즈 #셀피로션의 모델이 된 셀피 장인 3인방을 만나보자.
랩 시리즈, 랩스타 3인방에게 묻다.
Q. 랩 시리즈 X GQ 셀피 콘테스트에 참여하게 된 이유는?
A. 민구_평소 랩 시리즈 제품을 쓰고 있는데, 좋아하는 브랜드의 모델이 될 기회여서 참여하게 되었어요. 게다가 남자들의 로망, GQ 화보라니! 설레는 마음으로 응모했죠.
Q. 랩 시리즈 셀피 콘테스트에서 우승했다. 본인만의 셀카 노하우는?
A. 명제_일단 빛의 방향이 중요해요. 카메라를 키고 얼굴을 비춘 다음 360도 회전해보면서 잘나오는 빛의 각도를 찾고 고개도 상하로 움직여보며 얼굴이 괜찮은 각도를 찾으면 끝!
Q. 피부가 매우 좋다. 평소 피부 관리법이 따로 있나.
A. 정원_평소에도 랩시리즈 제품을 사용해요. 기본에 충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스킨, 에센스, 로션, 크림 등 스킨케어에 집중하고 선크림을 꼭 바르고 다녀요! 특히 랩시리즈 파워 프로텍터는 끈적임 없이 흡수력도 좋아서 제가 자주 바르는 선크림이랍니다.
Q. 랩스타 3인방, 이번 랩 시리즈 셀피 크림에 만족하나요?
A. 명제_네, 굉장히 자연스럽게 화사해지는 신기한 제품이었어요. 그리고 저는 피부가 건성이라 아무 제품이나 못 쓰는데 굉장히 촉촉해서 외출 전 데일리로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직업이 모델이다보니 스테이지에 설 때가 많은데 피부 표현을 위해 앞으로 꼭 챙기려고 해요.
민구_끈적이지도 않고 피부톤도 밝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앞으로도 애용할 것 같아요.
정원_평소에 비비크림이나 메이크업 제품처럼 티나는 제품은 부담스러워서 피하는 편인데요. 이 제품은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톤보정을 해줘서 피부미남 같더라고요. 소개팅이나 연말 파티 등 이성에게 잘 보이고 싶은 날 사용할 예정이랍니다. (웃음)
Q. 이번 화보 촬영소감은.
A. 민구_촬영은 처음이라 초반에 긴장을 많이 했었어요. 그런데 스태프 분들이 많이 도와주시고 다른 모델분들과도 친해져서 금방 현장에 적응하고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랩 시리즈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번 촬영은 행복 그 자체였죠! 랩 시리즈 매장에서 제 얼굴을 볼 수 있게 된다니, 부끄럽지만 기대가 되는 건 사실이에요.
랩스타 3인방의 Pick!
바르는 즉시 피부를 보정해 마치 카메라 필터 앱으로 촬영한 듯한 효과를 주는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저. 붉은 기를 커버시키는 그린 피그먼트, 칙칙함을 줄여주어 맑은 인상을 연출해주는 블루 피그먼트,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춰주는 쉬어 피그먼트, 피부가 매끈하게 보이도록 도와주는 컬러 반사체까지 갖췄다. 캡슐화되어 있는 4가지 요소는 바름과 동시에 분해, 눈에 띄는 피부 결점을 매끄럽게 커버하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춰 즉각적인 블러 효과를 준다. 11월 초 출시 예정.
- 에디터
- GQ PROMO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