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의 고수가 되는 방법 | 지큐 코리아 (GQ Korea)

키스의 고수가 되는 방법

2018-11-26T16:35:07+00:00 |relationship|

모든 남자는 자신이 키스를 잘한다고 생각한다. 그건 착각이다. 상대방은 키스를 그만두고 싶지만, 애써 참고 있는 지도 모른다. 키스의 고수가 되고 싶다면, 이 가이드를 참고하자.

1. 장소
장소는 키스의 시작과 끝이다. 자동차, 침실, 집 앞 계단처럼 개인적인 공간일수록 좋다. 해변처럼 낭만적인 공간 역시 추천한다. 그러나 운전을 하고 있을 때, 절대 키스를 시도해서는 안 된다. 지하철역이나 공원처럼 너무 개방된 장소도 피하자.

2. 타이밍
키스를 시도하기 전에, 단순히 대화의 주제가 떨어져서 어색한 분위기를 전환하고 싶은 건 아닌지 생각해 보자. 특히 술기운에 하는 키스는 최악이다. 최대한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키스를 해야 한다.

3. 침
입 속이 촉촉한 상태에서 하는 키스와 흥분한 강아지처럼 침을 질질 흘리면서 하는 키스는 하늘과 땅만큼 차이가 크다. 후자의 경우, 상대방은 침에 대한 거부감 때문에 키스에 집중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이 선천적으로 침이 많다면, 가벼운 키스로 시작한다.

4. 공격적인 키스
상황에 따라서 공격적인 키스도 좋다. 하지만 수풀 같이 무성한 수염은 상대방에게 고통을 줄 수 있다. 상대방과 첫 키스를 할 때는 수염을 깨끗하게 자르거나, 부드럽게 관리한 상태여야 한다. 조금씩 수염을 기르면서 상대방이 적응할 수 있는 시간을 주자.

5. 테크닉
이제 혀를 사용하자. 여러 가지 움직임으로 실력을 발휘해보자. 단, 목구멍까지 혀를 집어넣는 이상한 테크닉을 선보여서는 안 된다. 이보다 최악은 없다. 때로는 빠르게, 때로는 느리게 속도를 조절해 보자. 만약 상대방이 당신의 테크닉에 반응해서, 당신의 입 속에서 같은 테크닉을 따라고 있다면 좋은 징조다.

6. 소리
키스에 대한 만족감의 표현은 매우 중요하다. 낮은 신음 소리를 내거나, 숨소리를 거칠게 몰아 쉬기만 해도 상대방을 더 흥분시킬 수 있다. 신음 소리를 내는 데 두려움을 갖지 말자. 남자답지 않은 행동이라고 생각하지 말자.

7. 입술 아랫부분
키스할 때 가장 중요한 신체 부위는 입 속이다. 그러나 입술 아랫부분도 간과하지 말자. 또 다른 쾌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상대방의 코끝에는 키스하지 말자. 왠지 모르게 이상하고, 기분이 나쁘다.

8. 입술 키스
모든 사람이 혀를 사용하는 키스를 좋아한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입술만 부딪히는 키스를 원한다. 혀를 사용하길 간절히 원한다면 노력해도 좋다. 단, 무작정 들이대지는 말자. 입안에 혀를 넣기 전에, 다른 신체 부위를 키스해보자. 목이나 귀도 괜찮다. 상대방은 더 강한 쾌감을 느끼고 싶어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