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TIME TO SWITCH ON

2019.03.28GQ PROMOTION

SF9의 멤버이자 비오템 옴므 의 새로운 얼굴이 된 로운에게 봄이 찾아왔다. 밝고 환하게 빛나는 그 순간을 위한 준비는 끝났다.

FINALLY YOU 비상을 꿈꾸는 그 순간, 오직 나 자신을 위한 시간이 필요하다. | 사파리 셔츠는 맨온더분,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BRIGHT SPRING 봄 기운이 감도는 지금이야말로 밝고 환한 에너지를 담아야 할 때.  | 이너로 연출한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셔츠는 모두 산드로, 블랙 로퍼는 닥터마틴, 안경과 데님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YOUTH GROOMING 데님과 티셔츠를 매치한 데일리 룩도 남다르게 소화하고 싶다면 피부부터 달라야 한다. 패션을 빛내 주는 건 밝고 매끈한 피부에서 시작한다. 따스한 봄도 찾아왔으니 피부에 칙칙하게 드리웠던 각질을 덜어내고 수분을 충전해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줄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클리어 에센스’를 주목할 것. 워터리 에센스의 핵심은 라이프 플랑크톤™. 이는 민감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과 수분을 더해 새로운 에너지를 끌어올려준다. 여기에 네 가지 미네랄과 비타민 B3와 비타민C가 피부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시켜 에너지 드링크를 마신 듯 피부의 빛을 밝혀준다. 자신감 넘치는 피부를 위한 스마트한 그루밍을 시작해볼 것.

 

DON’T STOP ME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긴다면 한층 더 강력하게 레벨업 된 비오템 옴므의 ‘UV디펜스 선스틱SPF50+/PA+++’와 함께 할 것. 자외선을 물론 미세먼지까지 차단해줄 뿐 아니라 물에 닿아도 차단기능이 오랫동안 유지되니 기특하다. 화이트 티셔츠는 던스트, 윈드브레이커는 나이키, 네이비 쇼츠는 비욘드 클로젯, 스니커즈는 나이키.

 

SWITCH ON NOW 가장 환하게 빛나야 할 그 순간, 비오템 옴므를 기억하라. | 니트는 DKNY.

 

“가장 처음 구입한 화장품이 ‘비오템 옴므’였고 그 이후 아쿠아파워에 빅 팬이 되었죠. 새로 나온 클리어 에센스는 특히 피부 톤을 밝혀줘서 중요한 무대를 앞두거나 빛나고 싶은 순간이 있을 때마다 빼놓지않고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  화이트 셔츠는 맨온더분, 시어서커 수트는 메종키츠네 by 비이커, 시계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에디터
    GQ promoti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