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스머프를 품은 에스.티. 듀퐁 클래식

2019.04.25GQ PROMOTION

 

에스.티. 듀퐁 클래식에서 애니메이션 <스머프>와의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랙션을 출시한다. 셔츠와 타이로 구성된 이번 SS 시즌 캡슐 컬렉션은 차별화된 디자인, 최고급 원단으로 선보인 에스.티. 듀퐁 클래식의 아이템에 다양한 스머프의 캐릭터들이 자수와 프린트 디테일로 더해져 위트 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특히 <스머프>의 대표 캐릭터와 함께 이번 컬렉션에서는 브랜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 핏’을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 핏은 총장을 줄여 젊은 감성을 더하고, 허리 라인을 없애 기존 레귤러 혹은 슬림 핏의 셔츠보다 캐주얼한 느낌을 줘 남녀 구분 없이 착용 가능하다. 부드러운 착용감의 고급 코튼, 시원한 리넨 원단과 다양한 칼라(Collar) 디자인을 통해 선택의 폭 또한 넓혔다. 재킷과 매치할 경우 깔끔하고 위트있는 포멀 룩을, 셔츠를 빼서 치노 팬츠 또는 버뮤다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활동성을 강조한 캐주얼룩 연출이 가능하다.

셔츠뿐 아니라 자수와 프린트로 캐릭터를 더한 타이 역시 다양한 룩에 재치있는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그리고 엄선된 소재로 완성된 에스.티. 듀퐁 클래식과 <스머프>의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GQ promoti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