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도심을 무지개 빛으로 물들이며 자유로운 러닝을 선사할 아디다스의 리미티드 에디션 ‘울트라부스트 레인보우’.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울트라부스트 레인보우’ 한정판을 출시한다. 오는 8월 1일 출시하는 ‘울트라부스트 레인보우’는 비가 내린 뒤 도시의 짙은 어둠과 대비되는 다채로운 컬러의 무지개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 제품은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울트라부스트’ 시리즈의 새로운 컬러 버전으로, 특히 미드솔의 빨강, 노랑, 파랑의 삼원색 컬러가 블랙 바디와 강렬한 원색대비를 이뤄 여름철 답답한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경쾌한 디자인으로 청량감 가득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이번 한정판은 ‘울트라부스트’ 가 지닌 고유의 뛰어난 기능도 그대로 반영했다. 시그니처 기술력인 ‘부스트’ 미드솔에는 지면을 밟을 때의 에너지를 추진력으로 바꿔주는 획기적인 에너지 리턴과 뛰어난 탄력감의 ‘부스트’ 소재로 더욱 향상된 반응성을 경험할 수 있다. 어퍼에는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인 니트 형식의 ‘프라임니트’를 적용, 발과 러닝화를 완벽하게 밀착시켜 신발을 신지 않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3D 힐 프레임은 발의 뒤꿈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지원하며, 토션 스프링(Torsion Spring) 기술력은 러닝 시 지면으로부터 앞으로 나아가는 추진력을 얻을 때 안정적인 지지력을 부여한다.
빨강, 노랑, 파랑의 원색 컬러로 여름철 도심을 무지개 빛으로 물들게 해줄 아디다스의 ‘울트라부스트 레인보우’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8월1일 목요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바로가기)에서 단독 출시된다.
올 여름, 아디다스의 ‘울트라부스트 레인보우’를 신고 자신만의 컬러로 자유롭게 달려보자.
- 에디터
- GQ promo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