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Amazing Tech

2019.08.26GQ PROMOTION

탐나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뉴 테크놀로지 제품들.

글로 센스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출시되는 글로 센스(glo™ sens)는 혁신적인 ‘테이스트 퓨전 테크놀로지’를 통해 액상형 전자담배의 한계를 넘어선 오리지널 담배 맛을 구현한다. 이는 전용 카트리지 네오 포드(neo™ pods™)에 담긴 액상을 가열해 생성된 증기가 담배 포드를 통과하면서, 담배 고유의 풍미와 니코틴을 동시에 전달함으로써 가능하다. 또한, 담배 고유의 맛과 4가지 액상 포드가 구현하는 블렌딩이 어우러져 풍부한 연무량과 감각적인 맛을 선사한다.

웨스턴 디지털 WD BLACK SN750 NVMe SSD
하드코어 게이머를 위한 고성능 NVMe SSD로, 250GB부터 2TB까지 용량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다. 여기에, 프리미엄 수냉식 쿨러 제조사 EKWB와 협업한 얇고 세련된 디자인의 방열판 옵션(250GB 제외)이 있어 더욱 솔깃하다.

어바니스타 스톡홀름
커널형이 아닌, 오픈형의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 10mm 드라이버 유닛을 통해 선명한 음질을 확보한다. 좌우 스테레오 통화 기능은 물론, 고성능 픽업 마이크와 외부 소음을 줄여주는 듀얼 마이크를 탑재함으로써 완전 무선 이어폰의 단점으로 꼽히는 통화 품질 문제를 해결했다.

캐논 파워샷 G7 X Mark Ⅲ
세계 최초로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지원, 1인 미디어에 최적화된 카메라다. 또한 스마트폰 내 세로 앵글로 재생 가능한 ‘회전정보 추가’ 기능과 틸트 터치 LCD를 탑재함으로써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보스 사운드링크
전원을 켜기 전까진 매우 작은 스피커라고 여겨지지만, 전원을 켜는 순간 풍부한 소리를 전달하며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어떤 모험이든 함께할 수 있는 놀라운 사이즈와 최대 1m에서 30분동안 가능한 방수 기능으로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샤오미 미박스S
구글 서비스를 정식으로 탑재한 안드로이드 TV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덕분에 구글 플레이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고, 넷플릭스 4K UHD 시청도 가능하다.

 

    에디터
    GQ promotion
    진행
    장경미
    사진
    이종환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