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스터디의 심볼이 페이즐리 패턴으로 새겨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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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스의 최상위 프리미엄 카테고리, ‘볼트 바이 반스’와 분더샵의 프리미엄 스니커즈 레이블 ‘케이스스터디’와의 협업 풋웨어 컬렉션이 9월 10일 출시된다. ‘케이스스터디’는 분더샵 청담에서 2017년 첫선을 보인 콘셉트 스토어다. 스트리트 문화와 패션 두 영역의 가교 역할을 한다는 콘셉트 아래 시작되었으며, 현재까지도 다양한 아티스트 또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꾸준히 선보이며 새로운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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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케이스스터디와의 협업은 Vans의 아이코닉한 실루엣인 ‘올드스쿨’을 토대로 두 가지 컬러웨이로 구성됐다. 케이스스터디의 심벌인 ‘앰퍼샌드(&)’를 활용한 페이즐리 패턴이 프리미엄 자카드 원단에 올-오버 프린트됐다. 최상위 카테고리 볼트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디자인과 소재를 통해 그 가치를 살린 것이 특징. 블랙 컬러웨이는 반투명 소재의 아웃솔을 적용했고, 오렌지 컬러웨이에도 마시멜로 컬러의 사이드월과 검 아웃솔 적용해 보이지 않는 부분의 디테일에도 주목했다. 또한 제품 구매 시 함께 증정되는 두 가지 슈레이스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점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 층에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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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디터
- 한재필
- 사진
- V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