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완벽한 수분관리 아이템 VT 코스매틱

2020.09.13GQ

피부 속 수분까지 완벽하게 관리하는 방법.

블루 캡슐 미세 입자가 피부에 밀착해 노폐물을 산뜻하게 제거해주며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면도까지 한 번에 가능한 슈퍼 히알론 폼 클렌저 1만5천원(300ml). 잦은 면도와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세안 후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번들거림 없이 피부 결도 매끄럽게 정리해주는 슈퍼 히알론 스킨 부스터 2만3천원(300ml). 모두 VT 코스매틱.

미세한 수분 알갱이를 함유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공급한다. 제품 상단을 누르면 크림이 올라오는 펌프 형태 디자인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슈퍼 히알론 크림 2만6천원(55ml). 바르는 즉시 피부에 얇게 수분 코팅막을 형성해 유·수분 균형을 맞춘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부드러운 피부 결을 연출하는 슈퍼 히알론 에멀션 2만5천원(250ml). 모두 VT 코스매틱.

About VT Cosmetics
피부 수분에 집중하며 최적의 스킨케어 방법을 제안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그루밍 브랜드. 자극을 최소화하고 속부터 채우는 보습을 통해 건조한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답을 제시한다. 폼 클렌저, 스킨 부스터, 에멀션, 크림 4종으로 구성된 슈퍼 히알론 라인은 8월 중순부터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신혜지
    포토그래퍼
    김래영
    스폰서
    VT 코스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