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Premium Business Notebook

2020.12.28GQ

MSI 신제품, ‘써밋 B14’프리미엄이란 단어를 거침없이 붙일 있는 이유는 그만큼 성능에 자신감이 있다는 뜻이다

블랙이 주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견고한 블랙 알루미늄 보디와 깔끔한 샌드 블래스팅 마감 처리로 세련미가 돋보인다. 전면 중앙에 위치한 새로운 MSI 로고는 피보나치 수열의 1.618 황금 비율을 모티브로 형상화해 골드 컬러의 우아함을 느끼게 한다. 또한 비즈니스 환경에 특화된 16.9mm 초슬림 두께와 1.3kg 초경량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휴대성을 자랑한다.

16.9mm 초슬림 두께와 1.3kg 초경량 디자인

IPS 타입 광시야각 디스플레이

풀HD(1920X1080) 해상도의 IPS 타입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상하좌우 각도에 따른 색상 왜곡을 최소화하고, 생생한 컬러를 표현한다. 빛 반사를 억제한 안티글레어 패널을 적용해 눈부심 없이 다양한 문서 및 이미지, 영상 편집 작업을 더욱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180◦ 플립 앤 쉐어 힌지

인텔 11세대 타이거레이크 i7-1165G7

인텔 11세대 코어 i7 프로세서는 이전 세대 대비 약 1.5배 더 강력해진 성능으로 높은 생산성을 갖춰 이동 중에도 까다로운 비즈니스 작업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윈도우 기반의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되어 쾌적한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화이트 LED 키보드

비즈니스 엘리트를 위한 최상위 보안 등급

데이터의 해킹이나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 생체인식 기술 및 암호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USB 포트와 SD 카드 슬롯에 대한 액세스를 중앙 관리 및 BIOS 암호를 설정하여 민감하고 기밀이 높은 데이터를 보호한다. 또한 화상 회의, 실시간 스트리밍 등 웹캠 사용 시, 전용 LED 표시등으로 즉각적인 웹캠 사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