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es

FIND YOUR BALANCE

2021.01.26GQ

MONTBLANC Summit Lite

몽블랑이 새로운 스마트워치 ‘서밋 라이트(Summit Lite)’를 출시했다.  건강과 체력 그리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이들을 위한 스마트워치로 가볍고 매끈한 디자인과 피트니스, 웰빙에 특화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가볍고 활동적인 디자인

오늘날 스마트워치를 주로 사용하는 이들은 대부분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자신의 건강을 위해 피트니스, 명상, 웰빙 등을 즐기는 데 있어 스마트워치를 작은 서포터이자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는 요소로 활용하는 것이다. 몽블랑의 서밋 라이트 역시 이러한 흐름에 맞춰 일과 운동을 병행하는 활동적인 이들을 위해 제작되었다.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이 서밋 라이트는 가볍다. 43mm 케이스는 재생 알루미늄과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었으며, 활동성과 고성능을 담은 모던하고 매끈한 외관은 더욱 날렵해 보인다. 케이스는 무광 블랙 또는 무광 실버 그레이 컬러로 출시돼 스포티한 패브릭이나 러버 스트랩과 짝을 이룬 4종의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전반적으로 스트랩에 변화를 줌으로써 가볍고 활동적인 느낌을 부각시킨 것이다. 거기에 경량화를 위해 선택한 고릴라 글라스(미국 코닝사가 개발한 강화유리)와 1.19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다. 또한 최신 심박수 측정기와 GPS도 제공하며, 5기압 방수를 지원한다. 일상생활에 유용한 기본적인 기능들도 간과하지 않았다. 전화나 각종 메시지, 이메일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건 물론이고, 구글 어시스턴트를 활용해 음성으로 전화를 걸거나 날씨 등을 검색할 수 있다.

독자적인 전용 4

서밋 라이트는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에 모두 호환되는 ‘Wear OS by Google’로 기술과 소프트웨어를 구동하며, 이외에도 서밋 라이트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고 착용자에게는 편리성과 특별함을 더해줄 알고리즘 기반의 전용 앱을 개발했다. 이는 심장박동 데이터를 바탕으로 운동, 스트레스. 회복 등 개인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카디오 코치ㅣ체력 수준(VO2 max, 최대 산소 섭취량)에 따라 개인별 맞춤 운동을 추천하고 실시간으로 코치해준다. 사용자의 진도를 파악하고 그에 맞추어 운동량을 조절한다. 자신의 체력에 맞게 운동 목표를 세우고 하나씩 달성하면서 체력을 개선할 수 있다.

바디 에너지ㅣ사용자의 피로를 추적해 현재 에너지 레벨을 보여준다. 이는 수면, 활동, 스트레스 레벨에서 얻은 데이터를 포함하고 있어, 자신도 감지하지 못했던 부분까지도 확인 가능하며, 하루 에너지 사용을 계획적으로 조정할 수 있게 한다.

수면 트레킹ㅣ수면 지속 시간, 수면의 질, 수면 단계 등 사용자의 수면 습관을 상세히 추적해 수면의 질을 개선하고 그에 따라 일일 에너지 레벨까지 개선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자신의 수면 패턴을 확실하게 이해하고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스트레스 관리ㅣ스트레스 레벨을 추적해 적절한 타이밍에 조언을 한다. 사용자는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대한 자신의 신체 반응을 더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스트레스가 많을 때 심호흡을 하라는 권고를 받게 된다.

Summit Lite Line Up

서밋 라이트는 무광 블랙 또는 무광 실버 그레이 컬러로 출시돼 스포티한 패브릭이나 러버 스트랩과 짝을 이룬 4종의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다양한 워치 페이스를 선택 가능하며, 특히 랜덤으로 워치 페이스를 생성해주는 데일리 워치 페이스 생성 앱(하루 5번까지 가능)을 탑재하고 있다. 문의 1670-4810

자세한 정보 보기 : 링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