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멀츠 에스테틱스의 새로운 비전

2021.04.22GQ

글로벌 에스테틱 전문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가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을 대상으로 새로운 비전 선포 캠페인을 18일 싱가폴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발표했다.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인 기네스 팰트로와 의료 전문가들까지 총출동한  ‘가장 나 다운 나에 대한 자신감’에 대한 주제로 펼쳐진 멀츠의 새로운 비전인 ‘기네스 팰트로’ / Confidence to be’ 현장의 이야기를 지금 만나보자.

이번 비전 선포는 멀츠의 대표 캠페인인 ‘멀츠 세렌디피티 여정™(Merz Aesthetics Serendipity Journey™, 이하 MASJ)’을 기반으로 삼았는데, APAC 지역의 MASJ 인플루언서들을 선두로 내세워 ‘가장 나 다운 것(Exclusively Me)’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아름다움을 재정의하고, 자신감을 갖게 하며, 자신만의 진정성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특히 LA에서 온라인으로 참여한 기네스 팰트로는 이 날 “자신감이란 사람마다 다른 모습과 형태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내 경우 나의 진정한 자아와 나 자신이 연결되어야 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상기시키고, 그를 위해 나의 모든 부분, 즉 정신과 육체, 영혼을 모두 보살피기 위한 시간을 많이 할애하고 있다. 멀츠 에스테틱스와 함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탐구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조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이에 멀츠 에스테틱스 APAC의 Lawrence Siow 사장은 “멀츠 에스테틱스를 대표하여, 모두의 삶이 극적으로 변화한 이 시기에 우리가 공유하려는 진정성에 대한 가치에 기네스 팰트로가 공감하고 함께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APAC 사람들에게 우리의 비전을 선언하고, 사람들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화답했다.

멀츠 에스테틱스 MASJ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myserendipityjourne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