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새로운 디올 소바쥬 리필의 탄생, 새로운 디올의 선언

2021.06.03GQ

향수를 리필해서 사용한다? 환경과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디올 소바쥬 리필의 첫걸음.

 

향수의 리필과 재활용이 가능한 시대를 연 소바쥬 오 드 뚜왈렛(리필 에디션) (좌로부터) 리필 300ml / 30ml / 100ml

 

 

의식 있는 세계적 브랜드들의 선한 행보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지속가능한 미래와 환경을 위한 디올 뷰티의 새로운 선언을 눈여겨볼만 하다. ‘소바쥬 오 드 뚜왈렛 리필 컬렉션’이 바로 그것. 시대를 초월한 대담함으로 남자의 강인함과 신비로운 매력을 품고 있는 ‘소바쥬 오 드 뚜왈렛’이 내놓은 신제품 컬렉션은 30ml 트래블 사이즈와 100ml 클래식 사이즈와 30ml 트래블 사이즈 2가지 용량의 제품을 지속해서 사용할 수 있게 만든 리필용 300ml 제품이다. 리필을 통해 제품 보틀의 수명 연장 꿈을 이룬 것. 이와 같은 노력을 통해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보존해야할 환경과 지속가능 미래를 위한 새로운 길과 행동을 제시한다.

 

디올의 대표적인 남자 향수 ‘소바쥬 오 드 뚜왈렛’,  100ml 14만3천 원대

 

디올의 대표적인 남성 향수 컬렉션 ‘소바쥬’는 강렬하면서도 넘치듯 풍부한 상쾌한 향기를 갖고 있다. 생동감 넘치는 알싸한 베르가못의 풍부한 상쾌함, 앰버우드의 거칠고 와일드한 자연 그대로의 신비로운 개성과 세련미가 밸런스를 이룬다. 대담한 후각적 구성으로 강렬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하는 소바쥬 컬렉션은 세심하게 선별된 원료를 풍부하게 담아내, 지금까지 경험해본 적 없는 이국적이고 강렬한 세계로 이끄는 남자 향수의 독보적인 대명사다.

전설적인 와일드 웨스트의 정신으로 선구적이고 모험적인 개척자의 DNA를 가져서일까? 광활한 자연에서 받은 태초의 영감을 자연과의 선순환을 통해 다시 되돌려주려고 한다. 이는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존중하고 지속가능한 럭셔리를 위한 디올하우스의 철학과 비전이기도 하다. 디올 소바쥬 리필의 작은 그러나 명확하고 구체적인 움직임이 어떤 나비효과를 만들어낼지, 그 미래에 기대를 걸어본다.

 

오토-스톱 시스템 충전 방식으로, 한 방울의 낭비 없이 제품을 리필할 수 있는 소바쥬 오 드 뚜왈렛 리필 300ml

 

<소바쥬 뚜왈렛 리필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4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몰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소바쥬 오 드 뚜왈렛 리필 제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