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별로 추천하는 맞춤 섹스 | 지큐 코리아 (GQ Korea)

MBTI 별로 추천하는 맞춤 섹스

2021-06-24T18:03:14+00:00 |SEX|

인간관계는 물론이고 섹스 취향까지 알아맞힐 수 있다면? 나를 알고 너를 아는 치트키, MBTI 성격 검사의 대표 유형들 몇 가지를 고르고, 선호하는 상황별 섹스에 대해 적어봤다.

1.유난히 지루한 걸 싫어하는 INTP

👍추천 : 섹스 토이 플레이
내향적 에너지 방향을 나타내는 ‘I’ 답게 드러내놓고 섹스 이야기를 하진 않지만, 새로운 것을 시도하려는 노력 또한 멈추지 않는다. 그래서 겉으로 보이는 것보다 훨씬 섹스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한다. 아기자기하게 생겼지만 성능만큼은 과감한 섹스 토이는 숨겨왔던 INTP의 야성을 일깨워줄 수 있다. 또 매번 하던 그런 거 말고,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적극 추천할 만 하다.

👎비추천 : 캠핑장 텐트 속에서 하는 섹스
내면에 왕성한 호기심을 가지고 있는 INTP가 가장 참을 수 없는 건 틀에 박힌 모든 것.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차단된 상태에서 고요하고 빈틈없는 섹스야말로 피해야 할 상황 1위. 캠핑하러 갔다 남들 몰래 섹스를 즐겨볼까 싶기도 하겠지만, 이런 제한된 공간에서는 색다른 시도를 할 수 없어 뻔하고 빠른 섹스만 가능하니 다시 생각해보길.

 

2.흥 많고 자유로운 ESFP

👍 추천 : 랜덤 섹스 박스 게임
갑자기 음악이 흘러나왔을 때 춤을 추고 있다면? 연예인 재질의 ESFP일 확률이 높다. 자유분방하고 흥도 많아서 이 자세 저 자세 하고 싶은 것도 많고, 기분에 따라 새로운 섹스를 시도하는 열정도 있다. 정해진 룰 대로하는 섹스를 싫어하는 ESFP에겐 성인용품 몰에서 판매하는 랜덤 섹스 박스 게임이 제격이다. 랜덤하게 나오는 지령에 따라 애무와 체위를 정한다면, 이보다 신나는 섹스가 또 있을까? 금방 싫증을 느끼고 계속해서 새로운 재미 찾아야 하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

👎 비추천 : 완벽한 그 날의 계획
철저하게 분위기를 계획하는 건 ESFP의 열정에 찬 물을 끼얹는 행위. 꽃잎을 동동 띄운 욕조, 방 안의 온도, 습도 그리고 BGM까지. ESFP의 성향도 모르고 기념일에 맞춰 컨셉을 잡고 여행지 선정부터 숙소와 저녁 메뉴까지 짜놓았다면, 그날은 그냥 트윈 베드에서 따로 잘 생각을 해야 한다. 즉흥적인 분위기가 아니면 달아오르지 않기 때문이다.

 

3.효율 끝판왕 ISTP

👍 추천 : 적게 움직이고 많이 느끼세요
무엇이든 효율을 추구하는 ISTP는 정서적으로도 ‘굳이’ 해야 하지 않아도 될 건 하지 않는 편이다. 말하지 않아도 아는 가족이나 친구에게 일부러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는 것처럼, 섹스도 마찬가지다.불필요한 동선과 동작을 없애고 가장 효과적인 쾌락을 찾기 위해 노력한다. ISTP에게는 코어 근육을 적극 활용한 딱 맞는 체위를 찾아내는 게 최선이다. 서로에게 쾌감을 크게 안겨주는 자세를 잡아서, 다른 과정은 단순하게 생략하고 곧장 그 포지션으로 시작하는 게 좋다.

👎 비추천 : 이래라저래라 SM 플레이
ISTP는 쓸데없는 말을 싫어하고, 위계질서에도 발끈하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이래라저래라 지시하고,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까지 흥분을 끌어올리기 위해 말과 행동이 선을 넘는 SM 플레이는, 특히 S의 지시를 받는 건 ISTP와 상극이다. 마음에 없는 소리를 못 하기 때문에 역할극 몰입은 사실상 불가능하다.

 

4.타고난 리더, ENTJ

👍 추천 : 일타 강사와 수강생 롤 플레이
상황을 파악하고 정리하며 더 나은 대안을 제시하는 것을 좋아하는 ENTJ. 매사 조직적이고 체계적이고 계획적으로 임한다. 섹스도 마찬가지. 대범하게 상대를 리드하는 것이 체질에 맞다. 만약 섹스에 있어 소극적인 상대를 만났다 하더라도 “이런 체위는 어때?” “지금 상황에서는 좀 더 위쪽을 공략해야 할 거 같은데?” 같은 해결책을 제시한다. 아예 ‘난 선생이고 넌 학생이야’ 상황을 만들어서 적극적으로 가르치며 섹스를 하는 게 ENTJ의 흥을 끌어올릴 수 있는 방법.

👎 비추천 : 감정적 공감이 필요한 섹스
불도저, 독재자, 인내심이 반 토막 난 연애 CEO로 불리는 ENTJ에게 상대와 교감해야 하는 차분한 섹스는 견디기 어려울 지 모른다. 적극적이고 진취적으로 몰아 붙이는 섹스에만 익숙한 이들에게 서로의 눈을 바라보면서 작은 움직임 하나하나에 반응해야 하는 섬세한 섹스를 해야하는 상황은 최악의 결과를 낳을지도. 애초에 이런 상황을 만들지 않는 게 좋겠다.

 

5.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INTJ

👍 추천 : 나와의 섹스 타임
전체 인구의 2% 정도에만 해당한다는 희귀한 INTJ. 말수가 적고 사색을 즐기며, 평범함을 거부한다. 특히나 사람에 대한 공감 능력이 적기 때문에 나와의 시간을 보내는 게 가장 즐겁다. 남 연애사 듣는게 세상에서 제일 재미없는 유형. 코로나 19 펜데믹 트렌드에 맞게 음성 섹스 콘텐츠를 틀어 놓고 조용하면서도 뜨거운 자위를 즐기는 것을 추천.

👎 비추천 : 나를 리드해줘
침대에서 INTJ가 들을 수 있는 가장 당혹스러운 말이다. 좋아하는 사람과 교제를 하더라도 상대방에게 충실히 맞춰주는 이들에게 ‘스스로 알아서 섹스를 이끄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 “오늘 나를 만족시켜줘”라는 주도적이고 도발적인 상황은 INTJ의 사고회로와 신체 능력을 정지시키기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