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빅이스트, 쿤디판다 ‘러브 미디어’ 오늘 공개

2021.07.02GQ

국내 최초 온택트 랩 컴피티션 <하고싶은 말을 해라 시즌2>의 우승자, 빅이스트가 음원을 공개했다. 

유튜브를 통해 방영되었던 국내 최초 온택트 랩 컴피티션 <하고싶은말을해라 시즌2>가 막을 내렸다<하고싶은말을해라 시즌2>는 래퍼 테이크원과 쿤디판다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프로그램이다. 지난 3 22일부터 3주의 기간동안 약 1,000명에 달하는 인원의 지원을 받았다. 1라운드는 프로듀서가 예선에서 선발한 팀당 각 10명의 래퍼와 함께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활용한 온택트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래퍼 빅이스트, 오드럼프, 시온, 영앤레클리스가 세미 파이널에서 접전을 펼친 가운데 최종적으로 빅이스트와 시온이 파이널에 진출 했다. 빅이스트는 함께 해온 동료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말을 담은러브 미디어라는 곡을, 시온은 조금은 준비된 것 같은 앞으로의 나를 노래하는 ‘Say, what you wanna say’라는 곡을 선보였다. 생방송 투표 결과 막간의 차이로 빅이스트가 우승을 하게 됐다.

우승을 한 빅이스트와 쿤디판다의 케미스트리가 기대 돋보이는 파이널 라운드 곡은 음원으로 출시 됐다. 쿤디판다가 피처링에 참여한 ‘러브 미디어’는 오늘(2일) 오후 6시 발매 됐으며, 현재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들어볼 수 있다.

    에디터
    이진수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