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둘째주 놓쳐서는 안 될 신보 5 | 지큐 코리아 (GQ Korea)

7월 둘째주 놓쳐서는 안 될 신보 5

2021-07-07T17:00:01+00:00 |music|

여름밤의 설렘을 담은 전진희의 신곡부터 하우스 파티를 열고 춤추고 싶게끔 만드는 박혜진의 일렉트로닉까지. 


01
Artist DPR LIVE  
Song Yellow Cab
7월 EP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한 노래. 세련되고 중독성 강한 이 노래의 작사를 빈지노가 했다니. 디지노 조합, 쇼미 10에서 기대해봐도 좋을듯. 


02
Artist
 Leellamarz
Song 비 내리면(Feat. sogumm) (Prod.BOYCOLD)
그루브 넘치면서도 담백한 사운드. 샘김만이 표현할 수 있는 색깔이 가득한 주스.


Artist 전진희
Song 여름밤에 우리 (summer,night) (feat. wave to earth)
하비누아주의 멤버이자, 피아니스트, 싱어송라이터 전진희의 새 앨범에 웨이브투어스가 함깨 했다. 까만 여름밤 별빛을 바라보는 것 같은 노래. 꾸밈 없는 수채화 같은 멜로디와 가사가 필요한 이들에게 편지가 될 노래. 이아립의 소개글도 꼭 읽어보길.


04
Artist
 전소연
Song Is this bad b****** number? (Feat. 비비, 이영지)
전소연, 비비, 영지가 뭉쳤는데 안 들을 수가 있을까? 너무 다른 세 사람이 만들어낸 멋진 한 곡


05
Artis
박혜진
Song Let’s Sing Let’s Dance
해외 일렉트로닉 씬에서 먼저 주목 받은 한국 아티스트이자 블러드 오렌지와 협업하기도 한 박혜진의 신보. ‘슬픈 날엔 노랠 불러’라는 단순하고도 명료한 문장이 매력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