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휘의 생애 첫 솔로곡 | 지큐 코리아 (GQ Korea)

이동휘의 생애 첫 솔로곡

2021-08-06T15:40:03+00:00 |culture|

MSG워너비로 활약했던 그가 이번에는 팬들을 위해 솔로 음원을 발매한다.

드라마, 영화에서 코믹한 모습으로 사랑받았던 배우 이동휘였지만 지난 몇 달간은 달랐다. MBC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된 보컬 그룹 MSG 워너비로 활약한 그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흡입력 있는 가창력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몰고 다녔다. 이제 그룹 활동은 마무리가 됐지만, 아직도 인기는 식을 줄을 모르고 있으며, 이동휘를 비롯한 멤버들은 새로운 전성기를 맞아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한편, 배우 이동휘는 그동안의 팬들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솔로 음원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동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새 솔로곡 ‘네가 아는 너’를 발표한다. 평소 라이프 스타일을 바탕으로 자신의 패션 철학 등을 담아냈다고 밝혀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류승룡, MSG워너비 멤버들이 까메오로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도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곡은 변재원 PD와 황성제 작곡가의 ‘are you there’ 프로젝트의 세 번째 곡으로 오는 14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번 음원 발매는 MSG 워너비의 활동 마무리로 아쉬움을 느끼고 있었을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솔로곡을 통해 목소리와 자유자재로 변주하는 이동휘만의 애드립을 마음껏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배우 이동휘는 넷플릭스 드라마 <글리치>를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와 가수 사이에서 잠시 달콤한 일탈을 즐긴 후 드라마 촬영에 집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