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m&tv

TV로 방송되는 BTS의 리얼리티 예능

2021.09.14GQ

방탄소년단의 야외 리얼리티 예능 <인더숲 BTS편 시즌2>가 이번에는 TV에서 방영된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13일, 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의 새 프로그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공개된 <인더숲 BTS편 시즌2>는 오는 10월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인더숲> 시리즈는 하이브가 만든 자체 제작 예능 프로그램으로 아티스트들이 자연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콘텐츠다.

지난 해 방송된 <인더숲 BTS편 시즌1>에서는 멤버들이 음식을 해 먹고 함께 힐링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되어 큰 인기를 끌었다. 심지어 멤버들이 머문 곳으로 알려진 강원도의 한 펜션과 근처 숲은 팬들의 ‘성지’로 등극하기도 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멤버들이 어떤 장소로 여행을 떠날지, 그리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또 한 번 기대와 관심이 폭증할 수밖에 없다.

한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는 다음달 31일까지 BTS식 휴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인더숲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도심 속 힐링숲’ 컨셉을 내세운 인더숲과 더현대 서울의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팝업스토어에서도 도심 속 숲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후문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각종 의류, 생활소품, 식음료, 캐릭터 굿즈 등 100여종의 ‘인더숲’ 상품과 방탄소년단 테마 굿즈, 세븐틴 테마 굿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글 / 박선희(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하이브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