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AMEDEO TESTONI의 재발견

2021.10.01GQ

1929년부터 90년동안 고유의 유산과 심오한 수작업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장인 정신이 돋보이는 컬렉션을 선보이는 있는  a.testoni가 새로운 브랜드 컬러와 창립자를 기리는 새 로고,  ‘AMEDEO TESTONI’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2021 F/W, 평범한 일상을 뛰어넘어 라이프 스타일의 개념을 재정의하고 새로운 일상을 제시하는 AMEDEO TESTONI의 컬렉션을 지금 만나보자.

역사적인 고난의 시대를 살아가는 지금, AMEDEO TESTONI의 가을-겨울 컬렉션의 테마는 재발견(Rediscovery)에 대한 고찰이다.  기존 공정과 수 세기에 걸쳐 전해 내려온 전통 기법을 혁신해 컬렉션에 독창성을 더했는데, ‘헥사곤, 인터로킹 T, 네버엔딩 T’ 등의 아이코닉한 패턴이 그것. 기존의 유산에 현대의 엠보싱 및 프린팅 기술을 바탕을 더해 인터로킹 T 패턴을 브러시 오프 인터로킹 T으로 새롭게 재해석했으며, 2000년대 중반 첫 선을 선보였던 헥사곤 패턴에 카프 스킨과 테크니컬 패브릭 소재, 스트리트 웨어 스타일로 신선함으로 더했다.Paloma 스무스 카프스킨 숄더백, 여성 LLG와 Lazise 스무스 레더 모카신은 남성 슈즈에 더블 T 패턴으로 우아함과 정교함을 더했다. 아이코닉한 람브루스코 레드는 볼로냐가 위치한 지역의 스파클링 와인의 색.

2021 가을겨울 컬렉션은 현대의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해 일상의 필요를 충족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동계올림픽의 공식 색상에서 영감을 받은 WINTER OLYMPICS 라인에서는 결코 평범하지 않은 컨템포러리 룩을 완성할 있는 스니커즈와 액세서리를 만나볼 있다. INFORMAL CHIC 라인은 특별한 제작 공정을 거쳐 이번 컬렉션 제품 중에서도 AMEDEO TESTONI 철학을 가장 완벽하게 구현한다. 볼로네제 공법을 사용하는 INFORMAL CHIC 최고의 착화감과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SLEEK HYBRID 라인은 기본적이지만 날렵하면서 컨템포러리한 스타일이 돋보인다.

전통 기술의 혁신 – 2021 가을겨울 컬렉션에 독창성을 더해주는 다른 요소로 기존의 공법과 전통 기법을 조심스레 혁신하는 AMEDEO TESTONI 능력을 꼽을 있다. 모든 제품은 세세한 연구 과정을 거쳤으며, 이를 통해 독보적인 품질과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시대를 초월한 매력과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갖춘 제품에서 브랜드의 노하우를 엿볼 있다.

AMEDEO TESTONI는 친환경 지원 사용을 위해서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데,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100% 재활용 나일론을 사용해 600개 이상의 라지 레더 굿즈를 만든 점도 주목할 만하다. 또, 슈즈 박스 및 쇼핑 백을 비롯한 AMEDEO TESTONI의 패키징에 FSC 인증 종이(100% 재활용 소재 사용 인증)가 사용됐고,  브랜드의 행거도 100% 재활용 가능한 폴리스티렌(PS)으로 만들었다. 고유한 유산을 원천으로 한 전통 기술의 혁신, 윤리 및 도덕적 가치 기준의 지속성까지, 그야말로 무한 지속 가능한 ‘AMEDEO TESTONI’다. 전통과 혁신의 절묘한 조합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현재 중국, 일본, 한국, 타이완, 홍콩뿐만 아니라 EMEA와 미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유럽, 미국, 아시아에서는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최신 제품을 주문 할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