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s

레저, 아웃도어, 패밀리카까지! 다 되는 SUV?!

2021.10.26GQ

기존 익스플로러 2.3 리미티드 모델을 넘어선 최상위 모델, 익스플로러 플래티넘! 

4명이 타고도 골프백 4개가 거뜬히 들어간다. 헤비 캠퍼의 장비를 모두 실어도 공간이 넉넉하다. 거대한 몸집과 탁월한 성능을 바탕으로 레저와 아웃도어, 패밀리카까지 다 되는 SUV가 있다.  기존 익스플로러 2.3 리미티드에서 파워트레인과 디자인, 편의 기능 등을 모두 업그레이드한 익스플로러의 프리미엄 모델, 익스플로러 플래티넘이다.

 

익스플로러 플래티넘 SPEC

기존 익스플로러 2.3 리미티드의 모든 부분이 업그레이드 됐다. 무엇보다 파워트레인과 옵션 사양의 진화가 선명하다. 뉴 포드 익스플로러 플래티넘에는 3.0리터 에코부스트 V6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다. 여기에 상시4륜구동 시스템과 10단 자동변속기를 적용해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주행력도 실현했다. 무엇보다 최고출력 370마력, 최대토크 54kg.m의 향상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운전석에서 한번의 터치로 조향할 수 있는  7가지 주행 모드를 통해 익스플로러 플래티넘의 능력을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다.

 

익스플로러 플래티넘 INTERIOR

뉴 포드 익스플로러 플래티넘는 3열 시트 구성, 총 7인승의 넉넉한 공간감을 자랑한다. 2열 시트에는 파워 어시스트 폴드 버튼을 추가해 쉽게 시트를 접을 수 있다. 3열쪽은 탑승이 용이하도록 발판까지 마련되어 있다. 차박은 물론, 4명이 타고도 골프백 4개 이상을 넣을 수 있는 넓직한 공간이다.  여기에 보다 쉬운 주차를 위한 엑티브 파크 어시스트와 후방 제동 보조 기능을  추가해 안전성과 편리성을 모두 높였다. 또 차량 내부에 12개의 뱅앤올룹슨 스피커를 탑재해 청음실과 같은 수준 높은 청취 경험까지 선사한다.

Editor’s Comment

스테디셀링 모델, 익스플로러! 많은 사람들의 선택에는 다 이유가 있는 법!

    에디터
    신기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