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과 피치스의 협업 컬렉션 단독 발매 | 지큐 코리아 (GQ Korea)

크림과 피치스의 협업 컬렉션 단독 발매

2021-11-08T17:16:21+00:00 |news|

슈퍼카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

크림이 자동차 문화를 대변하고 주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와 함께 11월 11일 오전 11시 Peaches. & KREAM Lotto (피치스&크림 로또)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 피치스 & 크림 로또를 통한 이번 협업은 국내 1위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과 전세계적인 팬덤을 자랑하고 있는 ‘피치스’ 두 브랜드가 만나 출시 전부터 매니아층의 기대감을 대폭 상승시켰다. 크림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협업을 통해 한정판 출시 및 거래를 넘어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협업을 통해 한정으로 선보이는 굿즈는 행운을 상징하는 로또볼에 크림과 피치스의 브랜드 로고가 더해진 그래픽을 입힌 후드티셔츠와 실버 소재의 목걸이 총 2종으로, 피치스의 독보적인 감성과 최근 스트릿웨어까지 카테고리를 넓히고 있는 크림의 행보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는 평이다. 또한 제품 공개에 앞서 피치스의 심볼 캐릭터인 ‘바또’가 로또볼을 저글링하는 영상과 포스터를 통해 주목 받기도 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단순히 한정판 굿즈 출시에 그치지 않고 행운의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있어 더욱 특별하다. 구매 후 배송된 상품에 동봉되는 응모권의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특별한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 중 당첨자 3명에게는 한정판 스니커즈를 그리고 1등 당첨자 단 한 명에게는 피치스만의 스타일링으로 완성된 Peaches. AMG GT 를 증정, 슈퍼카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이 출시되는 11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에서 크림과 피치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꾸리며 111분간 축하 공연까지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