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엔 사랑할 수 있을까?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또 다른 시작 | 지큐 코리아 (GQ Korea)

올 겨울엔 사랑할 수 있을까?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또 다른 시작

2021-11-09T06:54:02+00:00 |tv|

올 겨울, 설레다 못해 뜨거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방영된다. 사랑이냐, 돈이냐? 사랑이냐, 생존이냐?

러브캐처 인 서울
연애 리얼리티 맛집으로 소문난 티빙에서 <환승연애>를 이을 새로운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을 선보인다. 세계관은 지난 시즌과 같다. 운명적인 사랑을 찾기 위한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한 ‘머니캐처’가 각자의 비밀을 숨기고 펼치는 매혹적인 연애 심리 게임이다. 이번 시즌에는 9명의 출연자가 정체를 숨긴 채 서로 사랑하고 의심하게 될 예정이다. 더욱 다양한 연령, 직업, 스펙을 가진 출연자들은 강화된 커플 미션에 임하며 고도의 심리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손호준, 장도연, 로꼬, 소녀시대 써니, (여자)아이들 미연이 왓처로 출격해 캐처들의 감정 변화를 짚어내고 정체를 추리한다. 11월 19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

극한연애 XL
특수부대 출신 유튜버 은하캠핑 채널에서 기획·방영해 인기를 끈 <극한연애>가 디스커버리 채널과 손을 잡고 시즌2로 돌아왔다. 은하캠핑 채널에 공개한 시즌1 누적 조회수는 약 234만회에 달할 만큼 연애와 서바이벌이라는 날 것이 매력이 살아있는 독보적인 콘텐츠다. 이번에도 일반인 남녀 11인이 무인도의 야생, 극한 상황 속에서 진짜 사랑을 찾아 나서는 리얼 생존 연애 버라이어티를 기대해도 좋다. 참가자들은 5박 6일간 식량도, 물도 없는 무인도에서 장갑, 톱, 나이프, 낙하산 줄, 파이어 스틱 등 생존 키트에 의지하며 예상치 못한 위기의 순간 속에서도 운명의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할 예정이다. 과연 메이크업, 양치질, 샤워가 불가능한 상태로 연애가 가능할까? 진행은 특수부대 출신 생존 전문 유튜버 은하캠핑이 맡았다.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또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된다.

솔로지옥
넷플릭스 코리아에서 오리지널 데이팅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타이틀은 <솔로지옥>. 넷플릭스는 지난 4월 지원자를 공개 모집하며 <투 핫!>처럼 짜릿하고, <블라인드 러브>처럼 편견 없이, <테라스 하우스>처럼 로맨틱한 테이팅 리얼리티쇼의 탄생을 예고했다. 무인도에 남녀 10명이 갇혔다. 누군가와 커플이 되는 게 유일한 탈출 방법. 커플들이 ‘천국도’로 이동해 호화롭게 밤을 불태울 때, 솔로들은 ‘지옥도’에 남아 자급자족 해야 하는 세계관을 갖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핫한 지옥인 무인도에 갇힌 남녀 10명의 솔직하고 당당한 감정이 과연 어떤 결말을 가져올까. 진행자 이다희와 함께 슈퍼주니어 규현, 홍진경, 한해가 프로그램을 이끈다. 12월 넷플릭스에서 단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