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초로 스포티파이 싱글즈 홀리데이 컬렉션에 참여한 가수 | 지큐 코리아 (GQ Korea)

한국 최초로 스포티파이 싱글즈 홀리데이 컬렉션에 참여한 가수

2021-11-30T21:29:57+00:00 |music|

이하이가 한국 가수 최초로 스포티파이 싱글즈 홀리데이 컬렉션에 참여했다.

가수 이하이가 지난 17일 자신의 SNS에 스포티파이(Spotify) 홀리데이 컬렉션에서 새로운 버전의 ‘for you’를 공개한다고 알렸다. ‘for you’는 이하이가 지난 해 12월 가수 크러시와 함께 발매한 듀엣곡으로, 계절과 어울리는 잔잔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의 윈터송이다. 발매 당시에도 개성있는 두 가수의 만남과 따뜻한 느낌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스포티파이 싱글즈에서는 기존 ‘for you’에 캐롤 느낌이 섞인 홀리데이 리믹스 버전을 공개했다.

스포티파이 싱글즈 홀리데이 컬렉션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가 매년 제작하는 싱글즈 컬렉션으로, 5년 째 이어지고 있는 스포티파이만의 프로젝트이다. 그동안 해당 컬렉션에는 존 레전드, 노라 존스, 마일리 사일러스, 켈리 클락슨, 샘 스미스 등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큰 인기를 끌었다. 주로 미국 아티스트들이 참여해왔던 컬렉션에 한국 가수로는 이하이가 최초로 이름을 올렸다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가 있다. 연말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것은 연말 음악만한 게 없다. 홀리데이 컬렉션을 들으며 연말 분위기를 예열해보는 것은 어떨까.

Holiday Collection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