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유재석이 화룡점정? 안테나의 캐럴송

2021.11.30GQ

새 식구 유재석, 미주부터 소속 아티스트들이 모두 출동한 안테나 뮤직의 새 캐럴송이 공개된다.

안테나가 2021 크리스마스 캐럴 프로젝트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의 음원 발매 소식을 알리며 소속사 아티스트들의 컨셉 포토, 프리 리스닝 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권진아, 정승환, 적재, 페퍼톤스, 정재형 등 기존 아티스트들에 더해 최근 안테나의 새 식구가 된 유재석과 미주까지 모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지난 23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공간이 비춰지고 그 이후에 아티스트들의 이름이 순서대로 흘러나와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기도 했다.

안테나의 캐럴송 프로젝트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해에도 크리스마스 캐럴 ‘겨울의 우리들’을 공개한 적 있다. 소속사의 모든 아티스트가 참여한 첫 캐럴송으로 따뜻한 음악과 귀여운 뮤직비디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올해 캐럴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는 이유다. 한편, 안테나의 여러 아티스트들은 최근 카카오 TV에서 공개되는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 예능을 통해 다양하고 반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끌고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따뜻함과 설렘을 더해줄 안테나의 캐럴송은 오는 12월 1일 공개된다.

프리 리스닝 비디오 보기

    에디터
    글 / 박선희(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안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