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es

Seasons Greetings

2021.11.30GQ

소중한 사람들과 조금 가까워지는 연말연시. 소중하게 간직하고 싶은 오메가와도 조금 가까워질 있는 때다. 가까이에서 들여다볼수록 더욱 갖고 싶기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혹은 나를 위한 오메가의 선물 제안 리스트를 준비했다. 취향과 성향에 따라 고르는 재미까지 더했으니, 찬찬히 둘러보길 바란다.

For Adventure

씨마스터 다이버 300M 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42MM 007 에디션

영화 <007 타임 다이>에서 제임스 본드가 착용한 바로 시계로, 그레이드2 티타늄 소재를 사용한 가볍고 탄탄한 외관을 자랑한다. 여기에 액시얼 이스케이프먼트가 장착된 자동 와인딩 무브먼트와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이 장착된 프리 스프링 밸런스를 갖췄으며, 탁월한 항자성을 내세운다. 오묘한 빈티지 컬러와 스파이라는 독특한 컨셉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 덕분에, 손목 위를 더욱 근사하게 돋보여줄 테다.

For Sophistication

드빌 트레저 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스몰 세컨즈 40MM

오메가의 고유한 세드나골드와 짙은 버건디 컬러의 다이얼이 우아한 균형을 이루고 있다.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함으로써 마스터 크로노미터로 인증 받았으며 6 방향의 스몰 세컨즈 디스플레이가 특징적이다. 액시얼 이스케이프먼트가 탑재된 수동 와인딩 무브먼트와 72시간의 파워 리저브 뛰어난 성능 위에, 입체적인 돔형 사파이어 크리스털과 유연한 레더 스트랩의 리드미컬한 조화가 더해져, 단순한 시계를 넘어 욕망이라 일컬을 만하다.

For the Moon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 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크로노그래프 42MM

달에서 착용된 타임피스로 우주 비행사들에 의해 유명해진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마스터 크로노미터에는 한계가 없다. 이는 마스터 크로노미터 인증, 스몰 세컨즈, 타키미터, 크로노그래프, 항자성, 투명 케이스백 등의 특징을 가진, 지구상에서 가장 진보된 타임피스이기에 가능하다. 오메가가 구현해낸 매력적인 18K 세드나골드로 제작되어 모든 탁월한 성능을 보다 독창적으로 경험할 있다.

For the Ocean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150M 여성용 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38MM

범선 모양의 인덱스와 웨이브 패턴의 다이얼이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파도를 연상시킨다. 또한스틸과 세드나골드가 안정적으로 믹스된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이 매치되어, 캐주얼과 포멀 스타일을 능수능란하게 넘나들 있다. 포용력 넓은 특징이 캐주얼 룩은 보다 차분하게, 포멀 룩은 보다 활력 있게 돋보이게 한다.

For Tradition

프레스티지 액시얼 크로노미터 파워 리저브 39.5MM

감각적인 스몰 세컨즈 서브 디스플레이와 고급스러운 실크 패턴의 아이보리 실버 다이얼이 눈에띄는 프레스티지 파워 리저브. 오메가 2627 칼리버로 구동되는 타임피스는 스틸과 레드 골드 케이스가 레더 스트랩 실버 다이얼과 은은하게 어우러지며 진지하고도 매혹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다이얼 위엔 데이트, 파워리저브 인디케이터, 스몰 세컨즈를 두루 갖추고 있어 실용적이기까지 하다.

For Diamonds

트레저 쿼츠 36MM

오메가 트레저는 여성용 워치메이킹을 단계 끌어올리는가 하면 새로운 차원의 아름다움을 제안한다. 이는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곡선을 따라 세팅된 다이아몬드, PVD 핸즈와 멋진 문샤인골드 컬러의 로마 숫자 인덱스가 있는 크러시드 브라운 다이얼을 통해서 직관적으로 확인할 있다. 게다가 배터리 자체의 수명을 극대화하는 라이프(Long Life)’ 기능이 장착된 쿼츠 무브먼트를 탑재하고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