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빠르게 예열되는 심장을 경험하라

2021.12.03GQ

Experience the exceptional everyday.

100년 전통의 두 브랜드, 질레트와 부가티가 만들어낸 1%의 프리미엄. 지금 가장 뜨거운 콜라보레이션 제품 질레트 랩스 히티드 레이저 부가티 에디션과 <검은태양>의 뜨거운 배우 남궁민이 만났다.

연기에 있어 늘 완벽을 추구하는 배우 남궁민. 그의 완벽한 하루의 시작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면도이다. 그가 사용하는 면도기는 조금 더 특별하다. 바로 최고의 스포츠카 부가티 시론과 최고의 면도기 질레트 히티드 레이저가 만들어낸 질레트 랩스 히티드 레이저 부가티 에디션이기 때문.

EXCEPTIONAL WARMTH 질레트와 부가티는 성능과 혁신적인 디자인 및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품질 등 완벽에 대한 열정을 구현한다는 점에서 같은 가치관을 공유한다. 질레트와 부가티의 가치관이 구현된 프리미엄 제품 질레트 랩스 히티드 레이저 부가티 에디션의 극한의 퍼포먼스는 단 하나의 온열 버튼에서 시작된다. 43, 50도 두 단계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버튼은 실용적이고 간편하다쉐이빙 전 스팀 타올로 면도 부위를 데운 뒤 면도를 진행하는 바버샵만의 섬세한 서비스 또한 질레트 랩스 히티드 레이저 부가티 에디션과 함께라면 어디서든 경험할 수 있다. 온열 버튼을 누른 뒤 1초만에 예열되는 스테인리스 스틸 온열바는 열선이 달려 있어 면도 시작부터 끝까지 바버샵 스팀타올의 따뜻함을 느끼게 도와주며 질레트 최상의 5중날은 깔끔한 면도를 가능케 한다.

EXCEPTIONAL CLOSENESS, EXCEPTIONAL DESIGN 좌우로 움직이는 플렉스디스크는 턱과 볼 등 얼굴의 굴곡 있는 면을 따라 움직이며 최적의 밀착 면도를 도움과 동시에 얼굴의 모든 면에 온열바의 열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질레트와 부가티가 함께 디자인한 프리미엄 핸들 또한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다. 부가티 시론 스포츠 모델에 사용하는 블루 컬러의 마감재를 적용했으며, 시론 스포츠 내부에 적용된 티타늄 소재에서 영감 받은 프리미엄 등급의 아연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됐다. 핸들 하단에는 부가티의 마카롱 엠블럼을 새겨 프리미엄 라인으로서의 가치를 더했다.

완벽한 자기관리로 유명한 남궁민이 택한 질레트 랩스 히티드레이저 부가티 에디션, 지금 질레트 랩스 히티드레이저 부가티 에디션과 함께 극한의 퍼포먼스를 경험해보라.

질레트 제품 알아보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