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눈과 함께 내려온 새로운 소식 6 | 지큐 코리아 (GQ Korea)

하얀 눈과 함께 내려온 새로운 소식 6

2022-04-04T21:32:23+00:00 |news|

괜스레 내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첫 눈같은 소식들이 펑펑 내린다.

OPNEG Vague Shoes
오프넥이 바다의 물결에서 영감을 받아 건축적인 디자인으로 만든 스니커즈 ‘베그’를 출시했다. 클리어 러버와 코티드 러버로만들든 독특한 아웃솔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TOM FORD Ocean Plastic Timepiece Launching
톰 포드가 바다 플라스틱으로 만든 시계를 공개했다. 무광 화이트 다이얼과 시그니처 브레이드 스트랩을 매치했고 약 100미터 방수 기능을 탑재했다.

HERMÈS Twilly Perfume Line
에르메스가 여성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세 가지 향수로 표현했다. 그중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옐로 보틀 트윌리 오진저는 피오니, 생강, 시더로 만들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한다.

DEVONINE Skincare Gift Set
데보나인에서 3종 스킨케어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비건 성분으로 만든 올인원 솔루션, 페이스 클렌저, 인텐시브 나이트 케어로 구성해 특히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 제격이다.

KRUG Les Creations De 2008
크루그가 특별한 샴페인 2종 세트를 선보인다. 크루그 2008년과 크루그 그랑 퀴베 164 에디션을 통해 빈티지한 느낌과 상큼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SIMMONS New Arrival
시몬스에서 새로운 프레임을 출시했다. 볼륨감 있는 벨벳 셔링 디테일이 특징으로 고급스러운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 플리네 프레임은 차분한 그린과 세련된 그레이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