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끝자락에서 날아온 새로운 소식 5 | 지큐 코리아 (GQ Korea)

겨울의 끝자락에서 날아온 새로운 소식 5

2022-02-17T15:09:51+00:00 |drink, living, news|

시린 바람이 떠난 자리에 몽글몽글 피어난 새싹같은 소식들. 

GLENFIDDICH Art Collaboration With Song Min Ho
글렌피딕이 아티스트 송민호와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한 아트웍을 세 개의 프리미엄 제품에 입히는 실험을 진행했다. 모든 과정은 글렌피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OM PÉRIGNON Dom Pérignon Vintage 2012
빈티지 샴페인을 생산하는 돔 페리뇽이 2012년에 생산한 제품을 소개한다.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포도의 신선미와 풍미를 잃지 않아 풍성하고 다채로운 향이 특징이며, 폭발하듯 밀려오는 버블이 긴 여운을 선사한다.

 

FRED Fred For Love Wedding Band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프레드가 한국에만 출시하는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을 공개한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새긴 인그레이빙 로고가 특징이며, 링 안쪽에 영롱한 루비를 세팅해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약속하기에 제격이다.

 

SIMMONS Simmons Wedding Promotion
시몬스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프레임과 룸 세트, 가구는 10퍼센트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 세트 등은 30퍼센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LEN GRANT Glen Grant 60 Years Old
글렌 그란트가 60년을 스카치 위스키 업계에 종사한 마스터 디스틸러 데니스 말콤을 기념하는 위스키를 출시했다. 긴 증류기의 모양을 모티프로 디자인한 보틀에 담긴 제품은 과일 향으로 싱그러우면서 견과류 향이 가미되어 고소하게 마무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