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들의 레스토랑 3 | 지큐 코리아 (GQ Korea)

유튜버들의 레스토랑 3

2022-04-04T21:23:46+00:00 |food|

유튜브를 넘어 레스토랑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한 그들. 맛도 인기도 모두 잡은 레스토랑 3곳을 모았다.

‘승우아빠’ – 키친 마이야르
구독자가 157만에 달하는 유튜버 ‘승우아빠’가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시작한 지 약 한 달밖에 되지 않았지만 웨이팅을 거는 것조차 힘들 정도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소보로 파스타, 통골뱅이 냉파스타, 마파소스 황금볶음밥 등 캐주얼하면서도 특색있는 퓨전 요리들로 가득하다는 점이 키친 마이야르만의 매력이다. 기존 구독자 뿐만 아니라 ‘승우아빠’를 모르던 사람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만 하다는 평. 키친 마이야르는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예약 후 방문하거나, 현장 웨이팅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70길 22 B1
영업시간 화~일 11:30~21:00
인스타그램 @kitchen_maillard

‘문츠 MOONTZ’ – 문츠바베큐
고기에 진심인 유튜버 ‘문츠’가 성수동에서 운영하는 식당. 다양한 바베큐 요리들을 소개하고 특이한 실험들을 진행했던 ‘문츠’의 열정이 그대로 녹아 있는 공간이다. 식사를 즐길 수 있는 2층 레스토랑 외에도 바베큐 랩과 오피스로 공간이 마련돼 있어 바베큐 요리에 진심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풀드포크, 브리스킷 등 여러 종류의 바베큐 요리가 담긴 플래터도 인기가 많지만, 한정 수량 런치 메뉴로 제공되는 브리스킷 덮밥, 베이컨 스테이크 등도 금방 재고가 떨어지는 인기 메뉴다. 매장에서 판매 중인 BBQ 소스와 바베큐 메뉴는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6
영업시간 화~일 12:00~21:00
인스타그램 @moontsbbq

‘요리보고 조리보고’ – 레스토랑 아진
연남동에 위치한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레스토랑 아진은 유튜버 ‘요리보고 조리보고’가 운영하는 곳이다. 간단하게 만드는 레스토랑 음식 영상으로 구독자들의 각종 기념일을 책임졌던 ‘요리보고 조리보고’가 그동안 선보인 수많은 요리들 중에서도 본인이 가장 좋아하고 잘하는 음식으로 메뉴판을 가득 채웠다. 맛은 물론, 퀄리티까지 야무지게 챙긴 딱새우 비스크 스파게티, 라구 파파르델레 같은 파스타 메뉴와 스테이크 메뉴를 주력 메뉴로 밀고 있다. 그간 유튜브에서 선보였던 콘텐츠의 무드를 그대로 느끼며 와인과 함께 조용히 음식들을 즐기기 좋은 공간이다.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양화로23길 10-8
영업시간 화~토 17:00~23:00
인스타그램 @restaurantaj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