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3월의 지큐 PICK 쇼핑 리스트

2022.03.06GQ

지큐가 모을 테니 넌 여기서 고르기만 해.

NEW ITEM

겐조 2022 F/W 컬렉션ㅣ파리 패션위크에서 아티스틱 디렉터 니고의 첫 번째 겐조 컬렉션을 공개했다.

코치 캐신 캐리 토트백ㅣ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캐신이 쇼핑백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한 가방이다.

푸마 Stay Fearless 캠페인ㅣ새로운 앰배서더 배우 손나은과 함께한 애슬레저 패션 화보를 선보인다.

보스 2022 S/S 캠페인ㅣ새로운 브랜딩을 선보이며 배우 이민호가 글로벌 앰배서더로 참여했다.

올버즈 트리 대셔 2ㅣ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의 러닝화를 추천한다.

에르메스 오브제 컬렉션ㅣ‘가벼움의 미학'이라는 테마로 메종 에르메스 도산 파크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

리모와 플라밍고 컬러 케이스ㅣ강렬한 풍광에서 영감 받은 아이폰 13 프로와 맥스 폰 케이스를 출시했다.

토즈 2022 노 코드 프로젝트ㅣ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석용배가 선보이는 기능성을 중시한 캡슐 컬렉션.

키톤 백팩ㅣ포켓에 새긴 로고와 레드 도트가 눈에 띄는 메시 소재 가방을 제안한다.

에코 레더 굿즈ㅣ‘Tools To Live Freely'라는 테마로 선명한 컬러감을 살린 다양한 백을 만날 수 있다.

보테가 베네타 패디드 카세트 백ㅣ총 3가지 파스텔컬러를 입힌 인트레치아토 카세트 백을 추천한다.

캘러웨이 어패럴 2022 S/S 컬렉션ㅣ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골프웨어 컬렉션을 소개한다.

WATCH

예거 르쿨트르 마스터 울트라 씬 문ㅣ스틸 케이스와 블랙 악어가죽 스트랩의 조화가 돋보이는 타임피스.

볼 워치 부티크ㅣ스페셜 에디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한국 공식 부티크를 청담동에 오픈했다.

스코브 안데르센 1970 GMTㅣ2개의 시간대를 동시에 표시하는 GMT 기능을 탑재한 리미티드 에디션.

브리스톤 클럽마스터 클래식ㅣ선명한 선레이 베리 컬러와 실버 베젤을 조합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티쏘 슈퍼 스포츠 컬렉션ㅣ75주년을 맞이한 NBA를 기념하기 위해 타임피스와 스트랩을 출시한다.

에르메스 아쏘 티그르 로얄ㅣ다이얼 중앙에 놓인 호랑이가 돋보이는 24피스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

로저 드뷔 엑스칼리버 모노밸런시어ㅣ순백색의 무기물 복합 섬유 소재 케이스에 무브먼트 전체가 드러나는 스켈레톤 워치.

브라이틀링 타운하우스ㅣ부티크와 레스토랑, 총 2층으로 구성한 복합 공간을 한남동에 오픈했다.

GROOMING

리얼베리어 에센스 토너 & 크림ㅣ일반 크림 대비 2배 이상 흡수력이 빨라 피부 깊은 곳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아크네스 포밍워시ㅣ마스크 착용으로 트러블이 생기는 피부 속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클렌저.

시세이도 선 케어 에멀션ㅣ자외선 차단과 안티에이징은 물론 장시간 수분 효과를 유지해 지속력이 높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오드코롱ㅣ사랑하는 연인에게 화이트데이 선물로 봄에 어울리는 프리지아 향을 추천한다.

메종 프란시스 커정 커플 향수ㅣ특별한 커플 아이템을 찾는다면, 매혹적인 로즈 향의 2가지 오 드 퍼퓸을 제안한다.

하다라보 히아풀베리어 수딩 클렌징 젤ㅣ강력한 세정력으로 봄철 황사와 꽃가루 등으로 모공 속까지 침투한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준다.

스위스 퍼펙션 맨 라인 3종ㅣ아이리스 꽃의 뿌리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되어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모로칸 오일 신제품ㅣ바쁜 아침에 손쉽게 사용하기 좋은 ‘모로칸 오일 트리트먼트’ & ‘인텐스 컬 크림’.

에르메스 2022 S/S 리미티드 에디션ㅣ선명한 컬러 팔레트를 패키지에 담아 봄과 어울리는 총 3종의 립스틱을 소개한다.

딥디크 플래그십 스토어ㅣ아늑한 파리 아파트를 옮겨놓은 듯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3월 가로수길에 오픈한다.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라인ㅣ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진정시켜주는 제품.

닥터자르트 시카 페어 2종ㅣ마스크 착용 등 외부 요인으로 저하된 피부 컨디션에 활력을 불러일으킨다.

EXTRA

유라 홈 바리스타 에디션 ENA4ㅣ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터치 한 번으로 작동 가능한 반자동 커피 머신이다.

일룸 뷰스크 시리즈ㅣ뷰티 크리에이터를 위해 수납력이 뛰어난 커스텀 화장대 시리즈를 출시한다.

다이슨 V15 디텍트 무선 청소기ㅣ녹색 레이저가 설치되어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미세한 먼지까지 깔끔히 청소 가능하다.

더 발베니 25년 레어 매리지ㅣ달콤함 아래 깔린 오크 향으로 시작해 시트러스 향으로 마무리한다.

써모스 트래블 킹 시리즈ㅣ캠핑의 계절 3월을 맞이해 감성 캠퍼를 위한 필수 아이템 3종을 선보인다.

라이카 글로벌 캠페인ㅣ포토그래퍼 엘리어 어윗의 <세상은 목격자가 필요합니다 3.0> 전시를 오픈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패키지ㅣ코로나19로 인해 해외 대신 국내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부부들을 위해 선보인다.

몽키 숄더 몰트 위스키ㅣ한 손에 들어오는 포켓 사이즈의 저용량 제품을 혼술족에게 추천한다.

소니 WH-XB910Nㅣ노이즈 캔슬링 기능에 총 2대의 블루투스 기기와 동시 페어링까지 가능하다.

글렌피딕 리미티드 에디션ㅣ아티스트 송민호와 협업한 제품을 갤러리아 백화점 팝업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알함브라 라거 싱귤러ㅣ은은하게 입 안을 가득 채우는 과일과 꽃의 풍미가 특징인 맥주를 제안한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