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주목해야 할 시계 6 | 지큐 코리아 (GQ Korea)

2022년 주목해야 할 시계 6

2022-03-14T11:34:41+00:00 |item, WATCH|

새로운 차원의 시간.

CARTIER 그린 래커 다이얼에 핸즈와 로고를 심플하게 매치한 탱크 머스트 라지. 같은 색깔의 앨리게이터 가죽 스트랩을 장착해 모던하게 완성했다. 3백59만원, 까르띠에.

 

ZENITH 모노크롬 컬러의 스켈레톤 무브먼트와 블루 세라믹이 조화로운 데피 클래식. 입체감 있는 와플 패턴 러버 스트랩이 스포티함을 더한다. 케이스 지름은 41밀리미터. 가격 미정, 제니스.

 

BVLGARI 새틴 폴리싱 처리한 엑스트라-씬 스틸 케이스에 BVL138 피니씨모 칼리버를 장착한 옥토 피니씨모 S. 실버 다이얼을 비롯해 인덱스와 핸즈를 모두 같은 톤으로 통일해 현대적이다. 1천5백만원대, 불가리.

 

IWC 매트한 질감의 블랙 컬러가 강인한 제트기를 연상케 하는 파일럿 워치 더블 크로노그래프 탑건 세라타늄. 자체 개발한 세라타늄®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견고하다. 케이스 지름은 44밀리미터. 2천만원, IWC.

 

TAG HEUER 대담한 사각형 스틸 케이스에 선레이 블루 다이얼을 매치한 모나코 호이어 02 크로노그래프. 다이얼 3시와 9시 방향의 크로노그래프 카운터가 대칭을 이루며 강렬한 레드 핸즈와 함께 조형미를 자랑한다. 8백만원대, 태그 호이어.

 

BREITLING 아이언맨의 상징적인 레드 컬러를 다이얼과 스트랩에 적용한 슈퍼오션 인듀어런스 프로 아이언맨 에디션. 케이스를 브라이트라이트® 소재로 제작해 스크래치와 부식에 강하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가격 미정, 브라이틀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