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하이볼 바 3 | 지큐 코리아 (GQ Korea)

요즘 핫한 하이볼 바 3

2022-03-29T06:57:29+00:00 |food|

저녁 공기에 찬 기운이 가시니 생각나는 술 한잔, 하이볼. 어떤 음식과도 어울리는 하이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들을 모았다.

정전기 하이볼
오픈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샤로수길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정전기 하이볼. 하이볼 바 답게 20종류의 위스키를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모두 하이볼로 주문할 수 있다. 또 색다른 안주 메뉴까지 선택지가 넉넉해 식사와 음주를 모두 해결하고 싶은 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하루에 10접시 한정으로 판매되는 라구 파스타 케이크는 이곳만의 시그니처 메뉴다. 파케리 파스타를 세로로 세워 케이크 모양을 만든 메뉴로, 실제로 케이크 대신 이를 활용하는 사람들도 많다. 라구 파스타 외에도 ‘해산물 3대장’, ‘참치회 & 계란김밥’ 등도 꼭 찾는 메뉴 중 하나. 이번 달부터는 메뉴 구성에 변경이 있을 예정이라고 하니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미리 확인해보는 것도 좋겠다.
주소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12-27 2층
영업시간 매일 16:00 ~ 1:00
인스타그램 @zzkhighball

프로그 하이볼 바
망원동 골목에 위치한 작은 하이볼 바. 바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어 좌석이 많지는 않지만 조용하게 저녁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가끔씩 혼술을 즐기러 오는 손님들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음식은 신선함이 가득한 사시미, 초밥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탄산감이 있는 개운한 하이볼 한잔과 모두 잘 어울린다. 눈앞에서 음식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점도 하나의 재미로 다가온다. 인스타그램에 당일 예약 마감 소식이 매번 올라오고 있기 때문에 방문 전에 프로그 하이볼 바 인스타그램 계정을 확인하는 것은 필수다.
주소 서울 마포구 포은로 61
영업시간 월~토 18:00 ~ 00:00
인스타그램 @froghighballbar

첼시스 하이볼
청담 사거리 뒤편에 새로 문을 연 첼시스 하이볼은 벽돌 무늬의 외관이 먼저 눈에 띄는 곳이다. 아늑하고 하이볼 바보다는 외국의 펍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이 곳에는 빠르게 서빙이 가능한 하이볼 머신도 마련되어 있다. 기본 하이볼 메뉴 중 썬토리와 짐빔 하이볼 두 가지는 메가 사이즈로도 주문 가능해 하이볼 ‘찐매니아’라면 두루 만족할만하다. 술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식사는 피쉬앤칩스, 떡볶이, 프라이, 버팔로 윙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85길 14 1층
영업시간 월~토 16:00 ~ 1:00
인스타그램 @chelseas_highb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