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나이키의 새로운 지표 PPP

2022.03.25GQ

나이키가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나이키 브랜드의 성장과 역할이 세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PLAY, PLANET, PEOPLE.’ 세가지 ‘P’의 이야기를 알린다.


PLAY 다음 세대가 공평하게 꿈꿀 수있는 기회

스포츠의 힘은 실로 대단하다. 그 힘을 통해 계속해서 도전하고, 자신이 알지 못했던 내면의 잠재력을 발굴할 수 있다. 특히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스포츠는 즐겁게 뛰어 놀며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최고의 놀이터이다. 하지만 많은 아이들이 예상치 못한 장벽에 부딪히게 되는데 나이키는 기회가 충분지 않은 소외된 지역사회의 아이들을 위하 장벽을 허물기 위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PLANET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메시지

기후 변화에 대해 해결책을 마냥 기다릴 수만은 없다는 것과 해결 방안을 만들어 내야한다는 책임감에 대해 인지하고 있으며, 현재도 지구 보호에 앞장서 오고있다. 특히 순환에 초점을 둔 디자인과 비즈니스 설계로 탄소 제로와 폐기물 제로를 앞세우고 있으며 탄소 배출량을 현저이 줄이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를 위해 리사이클링과 기부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중이다.

PEOPLE 모든 사람이 최고가 될 수 있는 기회

나이키는 더불어 함께하며 팀적인 목표를 쟁취하는 것에 대해 중요시한다. 어떠한 차별도 없는 보다 평등하고 포용적인 문화를 위해 나아가고 있다. 모든 사람들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와 앞서 말했던 장벽을 허물기 위한 플랜들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에디터
    박지윤
    이미지
    나이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