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4월의 지큐 PICK 쇼핑 리스트

2022.04.02GQ

지큐가 모을 테니 넌 여기서 고르기만 해.

NEW ITEM

모이나 위빙 스트랩 출시ㅣ로고 디테일 우븐 스트랩을 적용해 스포티하고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알렉산더 맥퀸 스프린트 러너ㅣ하우스 시그니처 힐 포인트와 가벼운 고무 소재로 만든 언더솔이 특징이다.

이자벨 마랑 옴므 에프톤 스웨트 셔츠ㅣ빈티지한 무드와 컬러 블록이 매력적인 스웨트 셔츠.

에코 더랩 스니커즈ㅣ가볍고 쿠셔닝이 좋은 스니커즈를 블랙, 그레이, 베티베르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프레드 포 러브ㅣ싱글 다이아몬드 세팅이 돋보이는 버전과 미니멀한 볼드 버전 2종의 웨딩 밴드를 출시했다.

키톤 크로크 슬립온ㅣ레트로 감성의 브라운 악어가죽으로 디자인한 로퍼를 추천한다.

보테가 베네타 2022 겨울 컬렉션ㅣ움직임과 감정의 교환을 담은 마티유 블라지의 첫 번째 컬렉션 패션쇼.

코치 매디슨 숄더백ㅣ부드러운 가죽으로 제작해 모던하고 실용적인 3가지 컬러 백을 출시했다.

헤지스 아이웨어 컬렉션ㅣ컨템포러리 캐주얼 콘셉트로 디자인해 부담없이 착용 할 수 있다.

올비즈 트레일 러너 SWTㅣ자연에서 영감 받아 다양한 컬러로 디자인한 스페셜 에디션 러너 2종을 공개했다.

퓨마 본 투 무브ㅣ아이키를 앰배서더로 발탁해 그녀의 크루과 협업 캠페인을 전개했다.

겐조 호랑이 꼬리ㅣ니고와 함께한 2022 S/S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의 두 번째 드롭을 공개했다.

준지 22 FW 컬렉션ㅣ지속되는 팬데믹 속에서 자유로운 여행에 대한 희망을 담은 유니크한 컬렉션.

토즈 1T 스니커즈ㅣ다양한 소재를 믹스 매치해 모던하고 테크니컬한 스니커즈 만나볼 수 있다.

WATCH

볼워치 엔지니어 마스터 M 파이오니어ㅣ밤에는 6가지 색깔로 빛나는 시간을 볼 수 있다.

브리스톤 클럽마스터 클래식 카디날 그레이프ㅣ와인 컬러가 산뜻한 느낌을 자아내는 타임피스.

예거 르쿨트르 마스터 컨트롤 캘린더ㅣ골드 케이스와 악어가죽 스트랩의 조화가 돋보인다.

불가리 불가리 워치ㅣ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블루 다이얼을 적용해 포인트를 주기 좋다.

로저 드뷔 엑스칼리버 모노밸런시어ㅣ스켈레톤 오토매틱 모노 밸런시어를 장착했다.

IWC 빅 파일럿 워치 43 스핏파이어 에디션ㅣ밀리터리한 디자인에 티타늄으로 제작한 타임피스.

GROOMING

달바의 2022년도 새로운 얼굴ㅣ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가 배우 이선빈을 새로운 뮤즈로 공개했다.

남성용 퍼퓸 어웨이큰 & 언와인드ㅣ글로벌 브랜드 투미가 남성용 향수 2종을 국내에서 첫 번째로 선보인다.

쇼파드 퍼퓸, 매그놀리아 블리스ㅣ봄을 맞아 꽃이 피어날 때의 순수함을 담은 플로럴 향 퍼퓸을 추천한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신제품ㅣ4월 지구의 달을 맞아 5개 대륙을 모티프로 한 친환경 디퓨저를 출시한다.

프리메라, 맨 인 더 핑크ㅣ100시간 이상 지속되는 보습 크림과 진정 토너 2종으로 피부에 생기를 준다.

바이레도 데 로스 산토스 오 드 퍼퓸ㅣ삶의 기억을 기념하자는 취지로 바이레도가 첫 아로마틱 향수를 공개했다.

구찌 뷰티의 프라이머 최초 공개ㅣ메이크업 전 피부 톤과 결점을 보완해주는 세럼 드 보떼 플루이드 마티피앙.

헉슬리 선 에센스 스테이 선 세이프ㅣ자외선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주는 에센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

나스의 봄 메이크업ㅣ'섹스 어필' 블러시를 사용한 생기 있는 살굿빛 수채화 메이크업 연출을 제안한다.

돌체&가바나 돌체 릴리 오 드 트왈렛ㅣ스파클링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특별한 날 발랄한 에너지를 표현하기에 좋다.

조 말론 런던 블로섬 컬렉션ㅣ세계 곳곳의 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총 3가지 제품을 한정으로 발매한다.

딥티크 도손 리미티드 컬렉션ㅣ바닷가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의 리미티드 패키징과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EXTRA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ㅣ미세 먼지의 작은 입자까지 포착해 제거하는 포름알데히드만 센서를 적용했다.

써모스 신제품 2종ㅣ제로 웨이스트 실천을 위한 PEVA 원단의 쿨러 백 두 가지 사이즈를 제안한다.

소니의 링크 버즈ㅣ내부에 링 드라이버를 탑재해 주변의 소리까지 자연스럽게 들을 수 있다.

소니의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7 IVㅣ기존 대비 8배 빠른 차세대 비온즈 프로세서를 탑재해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마스미 프리미엄 라인업 한국 출시ㅣ과일 향이 느껴지는 3종의 전통 사케를 고급 일식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캐비아 정은쿡 컬래버레이션ㅣ비법 소스가 담긴 카레샤브나베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 형식의 제품으로 출시한다.

일룸의 새로운 소파ㅣ거실 공간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소파 시리즈 '플롭'을 공개한다.

스프링 에프터눈 티 세트 프로모션ㅣ티웨어 브랜드 버얼리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만나 특별한 티타임을 제공한다.

아이허브 프리바이오틱 파이버ㅣ다양한 신체 건강을 지원하고 무맛 파우더로 제조해 섭취에 대한 부담이 적다.

뱅 앤 올룹슨 베오플레이 포털 출시ㅣ외부 사운드를 배제하고 본인 목소리만 들을 수 있는 기능이 새롭게 탑재되었다.

신세계 까사, 더 리빙룸 가구 지원ㅣ한옥마을 북촌 지역 활성화를 위해 가구와 소품 등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