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s

우리 가족의 편안함과 안전함을 책임지는 패밀리 카 4

2022.05.06신기호

같이 타요! 당신에게 꼭 맞는 패밀리 카를 소개합니다.

CLASS OF GT
안전성과 퍼포먼스, 거기에 편안함까지 두루 갖춘 영리한 SUV가 있다. 마세라티의 우아한 주행감각을 DNA로 품고 있는
데다, GT가 선사하는 장거리 주행의 안정적인 품격은 르반떼만이 가질 수 있는 영역이다. 여기에 V8 엔진이 전달하는 최대출력은 무려 5백80마력. 그곳이 어디라도 거뜬히 데려다줄 강인한 힘까지 갖췄다. 가격 1억1천8백만원부터.

MINI FAMILY
상대적으로 구성원이 적은 가족이라면 컨트리맨만 한 모델이 없다. 반대로 말하면 고민은 공간에 대해서만 하면 된다는 얘기다. 뒷좌석을 폴딩하면 최대 1천3백90리터를 활용할 수 있으니까, 컨트리맨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얼마든지 쾌적하게 이동할 수 있다. ALL4 사륜구동 시스템이 있으니. 가지 못할 곳 또한 없다. 가격 미니 컨트리맨 쿠퍼 클래식 모델 4천30만원부터.

LUXURY DRIVING
편안하고 안전한 패밀리 카를 고민 중이라면 제네시스의 G90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공조와 시트, 마사지 등 운전자의 바쁜 손을 빌리지 않고도 뒷자석에 마련된 암레스트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얼마든지 세팅할 수 있고, 콘솔의 버튼 하나만 누르면 팔을 뻗지 않아도 문을 여닫을 수도 있다. 동행하는 상대에게 편안함을 전하고 싶다면 세단의 선택은 기본 옵션이다. 가격 9천1백만원부터.

THE ROOM
그랜드 C4 스페이스 투어러의 강점은 공간감. 7인승의 널찍한 실내 공간도 그렇지만, 으뜸을 꼽으라면 쾌적한 채광 디자인이다. 머리 위까지 시야를 개방하는 앞 유리부터 글라스 루프, 옆 창문까지, 이 모두를 포함하면 개방 면적은 무려 5,70제곱미터. 넓은 시야 덕분에 가시성이 높아지고, 이는 안정성으로 연결되니까, 디자인 하나로 얻을 수 있는 것이 많은 차다. 가격 4천2백80만원부터.

    피처 에디터
    신기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