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은 드림콘서트, 6월 19일은 드림콘서트 트롯이 열린다. 티켓 예매는 5월 23일부터.
드디어 드림콘서트 개최일, 티켓 예매일이 공개됐다. 2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돌아오는 드림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관심이 상당하다. 드림콘서트는 한국연예인제작자협회가 주최하는 연합 콘서트다. 1995년부터 2021년까지 당대 최고 가수들이 무대에 서며 유명해졌다. 원래는 1980년대부터 ‘환경 콘서트’라는 이름으로 열리던 공개 콘서트였는데 해를 거듭할수록 규모가 커졌다. 처음에는 무료입장이었으나 시간이 지나고 출연 팀 수가 배 이상 늘어나며 유료 콘서트 형태로 바뀌었다. 벌써 28회 째를 맞이했다. 지난 2년 동안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되어 왔다. 이번 드림콘서트는 총 4만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드림콘서트에는 골든차일드, 드리핀, 드림캐쳐, 라붐, 라잇썸, 레드벨벳, 빅톤, 스테이씨, 아이브, 에이비식스, 엔시티 드림, 엔믹스, 앨리스, 오마이걸, 유나이트, 위아이, 위클리, 이무진, 이펙스, 킹덤, 케플러, 크래비티, 트렌드지, 펜타곤, 씨아이엑스 등(가나다순) 총 25팀이 무대에 오른다. 엔시티의 도영과 아이브의 안유진이 진행을 맡았다. 6월 19일, 드림콘서트 다음날에는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이 열린다. 잠실올림픽주경기장에서 최초로 열리는 트로트 연합 공연이다. 라인업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에디터
- 글 / 박한빛누리(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