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혼인신고 1년 만에 결혼 | 지큐 코리아 (GQ Korea)

윤계상, 혼인신고 1년 만에 결혼

2022-06-13T12:18:02+00:00 |culture, hot topic|

6월 9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하는 비공개 결혼식이 열린다.

장첸, 아니 배우 윤계상이 결혼식을 올린다. god 멤버 중에서는 세 번째로 유부남이 된다. 이미 지난해 8월, 혼인신고를 했다는 소식을 알렸지만 코로나19의 여파로 결혼식을 올리지는 못했다. 10개월이 지난 이제서야 정식으로 화촉을 밝히기로 했다. 윤계상의 아내는 5살 연하로 요즘 핫한 뷰티 브랜드의 CEO다. 두 사람은 20년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결혼을 전제로 교제해왔다. 윤계상은 팬카페에 결혼 소식을 알리며 “제 아내가 될 사람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으로 저의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절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주기도 했다. 정말 좋은 사람”이라고 애정어린 글을 남기기도 했다. 윤계상은 지난해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결혼 후 행복하고 안정감이 생겼다”라고 솔직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이미 2월에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윤계상은 5인조 그룹 god의 멤버이며 서브 보컬을 맡고 있다. 1999년 데뷔, 2004년에는 god에서 탈퇴하여 배우로 전향하였으나 2014년부터 god가 재결합하며 공연 및 가수 활동도 겸하고 있다. 출연작으로는 <발레교습소>, <6년째 연애 중>, <비스티 보이즈>, <풍산개>, <극적인 하룻밤>, <말모이>, <범죄도시>, <유체이탈자> 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디즈니+의 <키스 식스 센스>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