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가 데뷔 8주년을 맞아 찜질방에서 만났다. 이들은 올 하반기를 목표로 완전체 앨범 발매와 단독 콘서트를 예고했다.
찜질방에서 찍은 사진을 보고 ‘역시 마마무다’ 싶었다. 많은 아이돌이 기념일에 만나 조촐한 파티를 즐기고 팬들과 소통하곤 하지만 찜질방 단체사진은 마마무가 처음이다. 이런 매력 덕분에 마마무 콘텐츠는 계속 찾아보고 SNS를 염탐하게 된다.
마마무는 8주년을 기념하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콘텐츠 <마마무맥락>을 공개했다. 찜질방에서 무 모양의 케이크에 초를 켜고 8주년을 자축하는 모습이다. 찜질복과 와인, 맥반석 계란, 식혜, 육개장, 찜질방 커피 등을 즐기는 모습이 어찌나 자연스러운지. 이들의 먹방을 홀린 듯이 지켜봤다. 멤버들은 ‘깻잎 논쟁’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쳤고 ‘세 몸으로 말해요’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마마무만의 방식으로 8주년을 기념했다. 현재 마마무는 공식 팬클럽 ‘무무 5기’를 모집 중이다. 오는 30일 오전 11시까지 비젠트몰에 접속해 가입할 수 있다. 이어 소속사는 8주년을 맞아 올 하반기를 목표로 완전체 앨범 발매와 단독 콘서트를 하겠다고도 전했다. 그럼 그전까지 같이 갈 사람만 만들면 되겠다. 작업 멘트는 “마마무 콘서트가 그렇게 재미있다던데. 혹시 같이 가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