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ing

섹스 성향, 성적 취향 테스트 모음 (링크 첨부)

2022.06.27도날드도

MBTI의 민족답게, 섹스 성향과 취향 역시 단계별 온라인 테스트를 통해 파악이 가능하다. 아래 모든 테스트를 완료한다면, 적어도 나의 섹스 스타일은 파악할 수 있을 것.

✅ 입문용
야쓰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섹스를 섹스라 하지 못 하고 ‘야쓰’라고 써야하는, 아직 이런 테스트가 불편한 사람들을 위한 입문용 Q&A. ‘당신의 사랑은 9금? 19금?’이라는 주제로 문답을 이어간다. ‘섹스력’을 레벨 1부터 단계별로 구분해 놓았는데, 친구들끼리 가볍게 해보는 정도로만 이해하는 게 좋다.

19금 세수 성향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마찬가지로 섹스를 ‘세수’라고 순화해야 안심이 되는 이들을 위한 입문용 테스트. 썸 탈 때, 데이트 할 때, 애인과 섹스 할 때 등 다양한 상황의 문답을 통해 침대 위 내 성향을 알려 준다고. 내가 정서적 교감을 더 우선시 하는 타입인지, 그렇다면 어떤 환경을 만들어야 더 섹스에 몰입할 수 있는지에 대한 팁도 간단히 적혀있다.

✅ MBTI X 섹스
19금 유형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성교육 유튜브 채널 알성달성과 콘돔 브랜드 바른생각의 큐레이션 프로젝트 바른달이 만든 MBTI 섹스 유형 알아보기 테스트. 섹스를 할 때 나의 MBTI와 실제 MBTI가 맞는지 비교하는 재미가 있다. 섹스 CEO인 ENTP, 중2병 섹스를 하는 INTJ, 눈치 보며 섹스하는 ISFJ 등 유형을 다양하게 분류했다.

19금 능력치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나의 19금 성격 유형과 숨겨진 능력을 MBTI 유형으로 파악하는 테스트. 위의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나는 섹스에 있어 집착 쩌는 사랑 계획꾼 INTJ인지, 이불 위 음란 관종 ESFP인지, 수줍은 음란마귀 INTP인지, 성격 MBTI와 비교하고 맞춰보면 재밌다.

✅ 성적 취향 파악
성적 취향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내가 이성애자인지 동성애자인지, 혹은 무성인지를 학문적으로 접근해보고 싶다면 흥미로울 테스트. 심리학자인 마이클 스톰스(Michael Storms)이 개발한 ‘에로틱 반응’에 관한 문답을 기초로 한다. 평소 가지고 있던 성적인 상상의 빈도수를 체크해 내 성적 취향을 파악할 수 있다.

✅ 섹스 성향 파악
섹스 성향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EVE에서 만든 테스트. 첫 섹스에서 나의 성향, 상대의 어떤 모습에 더 흥분하게 되는지 등의 문답을 통해서 나와 잘 맞는 섹스 타입을 확인할 수 있다. 다른 테스트 보다 결과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고 훌륭하다. 게다가 자연스럽게 EVE의 콘돔 라인업으로 유도하는 동선도 매우 탁월하다.

✅ SM 유형 파악: 초급
SM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내가 S인지, M인지 가볍게 알아보고 싶다면 사지선다형 방식의 이 테스트가 적합하다. 친구와 식사를 할 때 어떤 반찬을 먼저 먹겠냐는 것과 SM의 상관관계가 궁금하긴 하지만, 결과를 친구들과 공유하며 이야깃거리 만드는 용도로만 활용하면 문제 없다.

✅ SM 유형 파악: 중급
SM 성향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서 처럼 내 안에 숨겨진 성적 가학과 피학의 성향이 있을까? 조금 더 진지하게 접근하고 싶을 때 괜찮은 테스트다. 다양한 상황에서 내가 선택한 답에 따라 가학과 피학의 퍼센티지를 원형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다.

✅ SM 유형 파악: 고급
BDSM 성향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한글판)
링크 바로가기(영문판)
SM의 즐거움에 눈을 떴다면, 그래서 긴 시간을 들여 내 쾌락의 원천을 들여다보고 싶다면 해볼 만한 테스트다. BDSM(Bondage&Discipline, Dominance&Submission), 즉, 구속과 훈육, 지배와 복종에 관한 성향 테스트다. 한글판과 영문판의 질문이 다르기 때문에 둘 다 해봐야 제대로 알 수 있다.

에디터
글/ 도날드 도(칼럼니스트)
사진
Unsplash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