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옷 잘 입는 남자들이 주목해야 할 하와이안 셔츠 4

2022.06.29이연주

하와이안 셔츠 잘 입는 남자들과 지금 바로 구입해야 할 아이템들.

Jonah Hill
조나 힐만큼 하와이안 셔츠를 좋아하는 배우도 드물다. 일상에서는 물론이고 방송에서도 하와이안 셔츠를 입을 정도다. 그는 화려한 패턴과 비비드한 색감을 매치하는 걸 좋아하는데, 이 모든 게 하와이안 셔츠에 있다. 크고 화려한 패턴의 셔츠를 고르고 보통은 넉넉한 데님 팬츠와 입는다. 귀여운 니트 모자나 비니도 그가 자주 활용하는 아이템.

 

Jared Reto
구찌의 엠버서더답게 화려한 옷도 잘 소화하는 자레드 레토. 여름이면 자레드 레토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하와이안 셔츠를 입은 사진이 종종 업로드되는데, 단추를 풀어헤쳐 군살 없이 멋진 몸을 드러내기도 하고 실키한 핫 핑크 트레이닝 팬츠와 라피아 모자처럼 어울리지 않는 아이템과 과감하게 매치하기도 한다. 자레드 레토의 스타일을 보면 옷 입는 방식에는 정답이 없는 것처럼 느껴진다.

 

Tyler, The Creator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는 여름이면 공연할 때도, 자전거를 탈 때도, 파티에서도 셔츠를 즐겨 입는다. 그의 스타일링에는 몇 가지 공식이 있다. 셔츠 안에 화이트 티셔츠를 레이어링 하는 걸 좋아하고 헐렁한 무릎길이 쇼츠나 면 팬츠를 매치한다. 그리고 아무리 더운 날에도 하얀 양말과 스니커즈를 신고 비스듬하게 쓴 캡 모자와 귀여운 참 장식 주얼리도 잊지 않는다. 이처럼 작은 디테일이 큰 차이를 만든다.

 

Editor’s Pickㅣ에디터가 추천하는 하와이안 셔츠 (이미지 클릭 시 구매 링크로 이동)

블루 하와이안 셔츠 1백24만원, 구찌.

히비스커스 플라워와 로고 패턴이 매치된 셔츠 1백3만원대, 아미리 at matchesfashion.

데이지 패턴 셔츠 83만원, 마르니.

선명한 트로피컬 패턴 셔츠 39만원, 올레바 브라운.

패션 에디터
이연주
이미지
게티이미지, @jonahfits, @feliciathegoat, @jaredleto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