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명품 올인원 플랫폼 HYPE FASHION이 성수동에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한 달간 펼쳐지는 파리를 담아낸 HYPE와의 즐거운 조우.
“명품을 구매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유럽 백화점과 국내 고객을 직접 잇는 온라인 명품 올인원 플랫폼 하입 패션(HYPE)이 성수동에 첫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하입 패션은 파리의 대표적인 백화점 라파예트, 쁘랭땅, 라 사마리텐의 공식 파트너로, 유럽 백화점과 브랜드 플래그쉽 매장에서 전담 브랜드 스토어 매니저의 철저한 검수 후 백화점 쇼핑백과 영수증을 담아 구매자에게 직배송해 탄탄한 신뢰도를 자랑해왔다.
2022년 7월 한 달간 운영되는 하입패션 성수 팝업 스토어는 성수동 메인 거리에 이목을 끄는 초대형 HYPE 쇼핑백 안으로 우리를 끌어들인다. 특별한 이벤트도 빠지지 않는다. 매일 100명에게 선물하는 HYPE 쇼핑백 안에는 랜덤 영수증이 들어있다. 오색칠 성수의 커피 교환권과 하입패션 특별 할인코드는 모두에게, 행운의 주인공 18명에게는 유럽에서 도착한 3,000만 원 상당의 명품백을 선물한다. 영수증 형태의 포토부스는 하루 한 번 방문자 누구나 경험할 수 있다. 매주 주말에는 사전 신청자 중 선정해 HYPE 롤스로이스를 타고 성수동을 드라이브하는 럭셔리한 액티비티도 만날 수 있다.
HYPE IN SEONGSU
일시 : 2022.07.01(THU)~07.31(SUN), 12:00~20:00
위치 : 성동구 성수이로 77 1층
HYPE FASHION 공식 홈페이지 https://hypefashio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