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es

DONT CRACK UNDER PRESSURE!

2022.07.13GQ PROMOTION

베일에 싸인 용병 <그레이 맨>과 태그호이어 까레라 쓰리핸즈의 치밀하고도 우아한 조우.

조직의 어두운 비밀을 파헤치는 흑막에 둘러싸인 CIA 요원 ‘그레이 맨’, 그리고 생사를 넘나드는 사투 속 그의 손목 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하는 태그호이어 까레라 쓰리핸즈. 이 흥미로운 조합은 바로 태그호이어와 넷플릭스의 전무후무한 협업으로 완성된 오리지널 필름 <그레이 맨> 속 장면이다. 오는 7월 13일에 공개될 예정인 <그레이 맨>은 마블 시리즈로 유명한 루소 형제가 감독을 맡았으며, 태그호이어의 글로벌 앰배서더이자 배우 라이언 고슬링이 주인공 ‘그레이 맨’으로,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사이코패스인 전 CIA 동료 ‘로이드’ 역 으로 출연해 전 세계를 오가는 첨예한 추격전을 펼친다. 또한 <나이브스 아웃>의 아나 데 아르마스, 감독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와그너 모라, 알프리 우다드 등 걸출한 배우들도 함께해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는 그 누구도 실체를 몰라 ‘그레이 맨’이라고 불리는 CIA 암살 전문 요원이 자신이 속한 집단의 어두운 비밀을 파악하면서 순식간에 제거 대상이 되어 CIA의 사주를 받은 전 동료에게 쫓기며 시작된다. 루소 형제 특유의 희열 넘치는 스릴과 액션, 그 속에 녹아든 태그호이어의 까레라 쓰리핸즈는 특유의 날렵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생사를 넘나드는 임무를 수행하는 요원에게 절묘하게 부합하는 단 하나의 워치로 신스틸러를 자처한다. ‘눈앞에 마주한 역경으로 부터의 회복과 승리’라는 영화의 중심 키워드와 태그호이어의 대표 슬로건인 ‘어려움에 굴복하지 마라(Don’t Crack Under Pressure)’는 이번 파트너십의 연결고리를 더욱 명백하게 대변해준다. 이 특별한 파트너십을 위한 캠페인에는 뉴욕에서 활동 중인 포토그래퍼 패리 두코비치가 참여해 작품의 서사와 까레라 쓰리핸즈를 착용한 라이언 고슬링의 투지 넘치는 자태를 감도 높게 담아내 이번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태그호이어 CEO 프레데릭 아르노는 “흔들림 없는 에이전트 식스에게는 어려움에 굴복하지 않는 정신을 지지하기 위해 탄생한 태그호이어 까레라야말로 무엇보다 적합한 워치일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의 소감처럼 시대를 초월한 스포티함과 우아함을 자랑하는 태그호이어 까레라 쓰리핸즈와 라이언 고슬링의 한계를 뛰어넘는 절체절명의 액션을 곧 공개될 <그레이 맨>에서 직접 확인해보자.

제품문의태그호이어 청담부티크 02-548-6020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