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아늑한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소노캄 고양' | 지큐 코리아 (GQ Korea)

가족과 아늑한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소노캄 고양’

2022-07-22T17:30:13+00:00 |EDITOR’S PICK|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서울에서 1시간이 채 걸리지 않는다. 한적한 휴식을 찾아 멀리 가지 않아도 된다는 얘기다. 게다가 여기에 5성급의 럭셔리한 서비스까지 즐길 수 있다.

경기 북부권 유일의 5성급 호텔
소노캄 고양은 경기 북부권 유일의 5성급 호텔이다. 이스트와 웨스트, 2개 동으로 구성된 호텔에는 품격 높은 다이닝과 쾌적한 야외 수영장을 비롯해 웨스트 타워에는 펫카페와 소노펫플레이그라운드,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등 반려동물과 함께 누릴 수 있는 공간까지 다채롭다. 호텔 주변으로는 소핑몰과 워터파크 등 흥미로운 인프라도 촘촘하게 들어서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소노캄 고양의 객실의 수는 총 8백47실. 이트스 타워에 3백77실, 웨트스 타워에 4백70실이 각각 구성돼 있다. 객실 타입은 슈페리어와 패밀리, 디럭스와 스위트로 구분되며, 다시 스위트 객실은 주니어와 파밀리에, 이그제큐티브로 나뉜다. 또 1개 객실 밖에 없는 특별한 스위트 룸으로는 엠버서더와 코리안,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으로 총 3개 객실이 운영 중이다.

 

세계 각국의 음식을 뷔페로 즐길 수 있는 셰프스 키친    
이스트 타워 2층에서는 풍성한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세계 각국의 음식을 뷔페 구성으로 연출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셰프스 키친에서 꼭 맛봐야 하는 코스는 그릴 요리. 그릴에서 갓 익혀낸 양갈비와 소고기의 풍미가 으뜸이다. 이 밖에도 신선한 회와 초밥을 포함한 일식과 멍게 비빔밥, 물회 등 계절 특식으로 준비된 한식, 불향을 입혀낸 중식 등 입맛을 당기는 각국의 럭셔리한 요리가 한가득이다. 홀에만 2백석이 마련돼 있을 정도로 셰프스 키친의 공간 또한 쾌적하다.

 

전문 파티셰의 특별한 디저트를 맛보고 싶다면 일라고
로비 라운지 왼편에 마련된 일라고는 베이커리와 와인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 입구부터 국내산 식재료로 만든 오가닉 빵과 전문 파티셰가 만든 올망졸망 귀여운 케익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여름 시즌에만 매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되고 있는 체리 빙수는 하루 전,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 디저트다. 당도 18브릭스의 신선한 생체리(미국 워싱턴산)만을 사용해 체리 본연의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가격은 6만5천원.

소노캄 고양ㅣ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태극로 20 소노캄 고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