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국내 스케이트보더들을 위한 스케이트 파크 SNS 계정 4

2022.08.13김성지

스케이트보드 유머부터 국내 보더들을 위해 파크만 모은 계정까지 흥미로운 스케이트보드 SNS 4.

SKATE PUNK @_skatepunk
스케이트보드 문화에 상징적이고 역사적인 순간들을 모은 계정. 지금의 문화를 이룩한 토니 호크, 마크 곤잘레스 등 전설적인 보더들의 영광의 순간도 엿보인다. 찬찬히 엄지를 내리다 보면 왜 사람들이 스케이트보드에 열광하는지 알 수 있다.

 

SKATEBOARD COLLECTING @skateboardcollecting
스케이트보드 컬렉터가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모은 스케이트보드를 업로드한다. 게시물을 누르면 만들어진 시기, 사용한 소재, 휠의 종류에 대한 정보까지 적어놓은 그야말로 보드 ‘덕후’의 계정. 보드 외에 다양한 보드 문화 스티커도 게시한다.

 

SKATEBOARD PARK KOREA @skateboardpark_korea
국내 스케이트보더들이 반길 만한 계정이 나타났다. 우리나라의 곳곳에 위치한 스케이트 파크의 사진과 장소, 편의 시설 등을 공유한다. 링크되어 있는 블로그로 들어가 보면 직접 찍은 디테일한 사진과 이용 요금, 체험기까지 접할 수 있다.

 

SKATE EVENUE @skatevenue
서브컬처 문화의 본질을 십분 살려 유쾌하고 엉뚱한 밈과 만화를 포스팅한다. 스케이트보드에 정치인 얼굴을 넣어 풍자도 하고, 만화로 조롱도 한다. 계정을 생성한 지 막 6개월이 넘었는데, 보더들의 입소문 덕에 높은 속도로 팔로워가 늘어나는 중이다.

패션 에디터
김성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