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트렌디한 힙합 음악 추천 8

2022.09.09한재필

지큐 에디터의 추천 플레이리스트.

뮤지션: BROCKHAMPTON
노래: GUMMY
브록햄튼은 미국 여러 도시에 살고 있던 래퍼, 프로듀서, 비주얼 아티스트 등 다양한 예술가들이 인터넷을 통해 모여 만들어진 그룹. 데뷔 이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테마에 도전하여 실험적인 힙합 음악을 만들었다.

뮤지션: Travis Scott
노래: Don’t Play (feat. The 1975 & Big Sean)
2014년 발매 된 트래비스 스캇의 두 번째 믹스테잎에 수록 된 곡. 트래비스 스캇의 트랩 스타일이 파워풀한 랩핑과 트렌디한 비트 위에 매력적으로 담겨있다. 발매 당시에는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지는 못 했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재평가 받고 있는 앨범.

뮤지션: Armani White
노래: DIAMOND DALLAS.
틱톡을 비롯한 다양한 SNS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알마니 화이트의 최신 곡. 중독적인 비트와 가사를 가진 이전 곡 ‘빌리 아일리시’만큼이나 매력적이다.

뮤지션: Ray Vaughn & Isaiah Rashad
노래: Dawg House
레이 본과 이사이아 라셰드가 함께하는 첫 번째 곡. 듣는 순간 빠져드는 매력적인 비트와 중독성있는 목소리가 포인트.

뮤지션: Jay 305 & Girl Talk
노래: Hard Times Don’t Last
래퍼 제이 305와 프로듀서 걸 톡이 함께한 앨범. 발매 전 공개 된 티져 영상부터 큰 인기를 얻었었다. 레트로한 비트 위에서 펼쳐지는 래핑이 매력적이다.

뮤지션: Kanye West
노래: Follow God
칸예 웨스트의 Jesus Is King 앨범에 수록 된 곡. 칸예가 소유한 미국 와이오밍주 논밭을 배경으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카메오로 출연한 배우는 칸예 웨스트의 아버지 레이 웨스트 (Ray West). 뮤직비디오 마지막에는 아버지와 나눈 얘기를 자막으로 넣었다

뮤지션: King Combs
노래: Can’t Stop Won’t Stop (feat. Kodak Black)
킹 콤즈는 이제 퍼프 대디의 아들이 아닌 그 자체로 자리를 잡았다. 코닥 블랙과 함께 완성도 높은 곡을 만들었다. 1990년 대의 레트로한 무드와 많은 것이 닮아있다.

뮤지션: Quavo & Takeoff
노래: HOTEL LOBBY (Unc & Phew)
화려한 조명을 배경으로 퀘이보와 테이크 오프가 여러가지 자랑을 늘어놓는다. 래퍼들의 흔한 소재일 수 있지만 둘의 완벽한 랩핑이 매력을 더해준다.

더 많은 곡을 GQ KOREA 애플 뮤직 큐레이션 계정에서 만나보세요.

 

 

 

에디터
한재필
사진
임태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