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데일리 패션템으로 손색 없는 아이돌 굿즈 모음

2022.09.29하예진

이거 사실 아이돌 굿즈야. 걸고, 끼고, 두르고, 매는 돌판발 액세서리.

NEW JEANS 1st EP ‘NEW JEANS’ BAG
품절 대란을 기록했던 한정판 뉴진스 가방, 아니 가방 앨범이다. 뉴진스의 소속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가 어린 시절에 cdp를 항상 들고 다녔는데, 마땅히 맘에 드는 사이즈의 가방이 없어 예쁜 파우치를 많이 찾았었던 기억으로 음반을 가방으로 만들었다고. CDP가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된 가방 안에 뉴진스 첫 번째 EP CD와 핀업북, 멤버별 포토 카드 5종이 들어 있다. 예스24 등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2만 7100원. 현재는 중고 거래로 구매할 수 있다.

BLACKPINK SHUT DOWN NECKLACE
여성그룹으로서는 2008년 이후 14년 만에 ‘빌보드 200’ 정상에 오른 블랙핑크의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를 테마로 제작된 액세서리. 수록곡 ‘SHUT DOWN’ 문구를 블랙핑크의 시그너처 컬러인 ‘블랙’과 ‘핑크’ 컬러로 디자인한 앰블럼이 돋보이는 커스텀 실버 목걸이다. 블랙핑크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주문을 진행 중이며 11월 25일 배송을 시작한다. 가격은 3만 9천 원. 

aespa Birthday Initial Ring
에스파 멤버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의 아티스트 벌스데이 이니셜 링. 반지에 각 멤버의 이니셜과 생일이 각인된 디자인인데, 예를 들어 4월 11일생인 카리나 반지의 경우 ‘April.11’을 뜻하는 ‘A.11’과 카리나의 이니셜인 ‘K’ 참이 달려 있다. 색상 선택지는 로디움과 핑크골드, 골드 세 가지. 사이즈는 지름 1.6cm이다. SM STORE에서 판매 중이며 가격은 1만 9천 원.

NCT DREAM SMCU MUFFLER – SMCU EXPRESS@KWANGYA
2022년에 온라인 무료 생중계 및 오프라인으로 개최되었던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합동 콘서트 투어 《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 테마에 맞춰 제작된 NCT 머플러. SM 통합 세계관 SMCU(에스엠 컬쳐 유니버스)’의 네오 테마를 계승하며 NCT 127과 NCT DREAM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SM STORE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6만 원.

TOMORROW BY TOGETHER RING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GOOD BOY GONE BAD’ 콘셉트로 디자인된 액세서리 반지. 3집 싱글 모티프형에 로고가 각인되어 있다. 일본/한국 기준 13호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오픈링 형으로 약간의 사이즈 조정이 가능하다. 구매하는 팬에게 멤버 포토카드 5장을 제공한다. 위버스 샵에서 예약 판매 진행 중이며, 11월 30일부터 배송을 시작한다. 3만 2800원

BTS X BUILT NEW YORK TUMBLER
뉴욕의 디자이너 브랜드 빌트뉴욕과 방탄소년단(BTS)의 컬래버레이션 재품. BTS의 LOVE YOURSELF ‘Answer’ 앨범 타이틀곡인 ‘IDOL’을 테마로 디자인 됐다.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이 착용한 의상 패턴을 활용해 총 16종 컬렉션으로 제작됐다. 예스24 등에서 판매하며 591ml 용량의 텀블러는 3만 4800원, 532ml 용량의 보틀은 3만 6800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