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가 2022 F/W 워치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패션 시계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가 2022 Fall/Winter 워치 컬렉션을 공개했다. 모델로 발탁된 우도환은 엠포리오 아르마니 워치가 갖는 남성적이면서도 우아한 이미지를 그대로 해석해내며, 배우 특유의 강렬한 눈빛 연기와 섬세한 포즈를 통해 워치 컬렉션의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워치 컬렉션은 지난 시즌에 이어 패션 시장의 세계적 화두인 ‘지속가능성’의 테마를 이어간다. 재활용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를 사용해 친환경적인 요소를 디자인에 더해 완성했다. 무엇보다 드레스 크로노그래프 워치 라인은 아이코닉한 룩과 현대적인 구조를 조화롭게 더한 디자인으로, 강렬한 색상과 독특한 서브 아이가 특징이다. 물론, 해당 라인에도 재활용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완성한 친환경적인 케이스를 적용했다.
이 밖에도 세련된 그린다이얼과 스퀘어 케이스가 매력적인 오토매틱 워치, 오토매틱 무브먼트와블랙 실리콘 스트랩이 남성적인 스포츠 워치 등을 통해 보다 패셔너블하고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배우 우도환이 표현한 엠포리오 아르마니 2022 F/W 워치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워치스테이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기사
- 에디터
- 신기호
- 포토그래퍼
- 목나정
- 모델
- 우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