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지큐가 큐레이팅한 플레이 리스트 7

2022.11.20한재필

지루한 출근길부터 로맨틱한 데이트까지, 음악이 필요한 모든 순간들을 위한 플레이 리스트.

SHOOTING DAY
빠른 템포와 신나는 리듬의 음악은 화보 촬영장에서 에너지를 더해준다. 어디서든 분위기를 UP! 시켜 줄 힙합 플레이 리스트. (링크)

MOONLIGHT
가사를 집중하며 듣는다면, 모든 노래 속에 ‘Moonlight’가 들어 간 것을 찾을 수 있다. ‘Moonlight’를 찾기 위해 가사를 모두 듣고 있으면 노래 속에 숨겨 진 스토리를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링크)

CRUSH ON THE ROCK
우울하고 답답한 날에 들으면 좋다. 날카로운 기타 사운드와 묵직한 베이스가 주는 파워는 막힌 가슴을 시원하게 뚫어 준다. (링크)

SUNSET COCTAIL
겨울이 되면 느껴지는 분위기가 있다. 따뜻한 조명과 로맨틱한 공간 그리고 잔잔하면서도 그루비한 음악을 더하면, 겨울의 분위기가 완성된다. (링크)

FOR THE GQ OPEN
지난 가을 지큐의 더 오픈 골프 대회를 기념하여 글렌 체크가 큐레이팅 해준 플레이 리스트. 추워진 날씨에 필드로 나가지 못 하는 아쉬움을 달래며 들어본다. (링크)

GET THE GOLDEN ERA
힙합을 사랑하는 팬이라면 꼭 들어봐야 하는 ‘근본!’ 힙합 플레이 리스트. 쇼미더머니를 보기 전 들어보면 더욱 좋다. (링크)

AM I VILLAN OR HERO
사랑스러운 추억이 가득한 로맨틱 영화 속 주인공 혹은 액션 영화 속 감초 같은 악당이 떠오르는 플레이 리스트. 곡을 들으며, 영화를 맞춰 보는 것이 또 다른 재미 일 수 있다. (링크)

지큐 전체 플레이 리스트 확인하기 (링크)

에디터
한재필
사진
조승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