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큐 나이트에 가기 전 알아야 할 다섯 가지 | 지큐 코리아 (GQ Korea)

지큐 나이트에 가기 전 알아야 할 다섯 가지

2022-12-06T18:26:55+00:00 |ENTERTAINMENT|

더 잘 놀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궁금증 해소.

지큐 나이트(GQ NIGHT)가 오프라인으로 다시 찾아왔다. 12월 8일, 성수동 대림창고에서 도모될 순간은 서울에서 가장 핫한 파티가 될 것이다. 지큐가 구독자와 친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이자, 지큐의 에너지가 모여드는 스테이지. 그 파티의 면면이 궁금할 이들을 위해 Q&A를 준비했다.

Q1.만 19세 미만도 입장할 수 있는가
고급 주류가 즐비하고 몸을 움직이지는 않고는 못 베길 음악으로 가득할 저녁. 아쉽게도 만 19세 미만은 입장이 불가하다. 혹여나 입구에서 얼굴로 오해를 사고싶지 않다면 미리 신분증을 챙기자.

Q2.티켓 구매를 통한 입장도 가능한가
만 19세가 넘었다고 해도, 초대 받지 않았다면 들어올 수 없다. RSVP Only.

Q3.물품보관소가 있는가 
물품보관소(Coat Check)가 운용될 예정이다. 그러나 패킹 과정에서 일어날 혹시 모를 분실 사고를 대비해, 게스트가 직접 본인 물품을 패킹하고, 보관소 운영자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보관소의 운영이 이뤄질 예정이다. 한 겨울의 파티장이 늘 그렇듯, 무거운 코트와 열기로 가득할테니. 되도록 몸은 가볍게, 마음은 더 가볍게. 귀중한 물건은 집에 두고 오길 추천한다.

Q4.올(All)레드로 입어야 하나 
가볍고 즐거운 마음으로 오되, 드레스 코드에 맞게 레드 아이템 하나 정도는 두르고 오면 어떨까. 귀여운 레드 머플러, 빈티지 레드 캡, 레드 니트. 그것도 쑥쓰럽다면 레드 행거 치프도 괜찮다. 다만 12월 8일, 오늘 하루의 시작부터 지큐 나이트를 염두에 두고 있었다는 반가운 표식 정도로 말이다. 정신 없이 달려온 한 해의 끝에 수많은 사람들이 하나의 점으로 무사히 교차됐다니. 반갑지 아니한가.

Q5.MOTY에 선정된 뮤지션들도 무대에 서는가 
지큐가 ‘Car of the year’로 선정한 포르쉐의 실물은 현장에 전시 되고, ‘Men of the year’로 선정된 셀럽 역시 파티에 참여한다. 하지만 무대를 위해 파티에 참여하는 것은 아니다. 대신 지큐 나이트를 위해 따로 섭외된 스페셜 뮤직 라인업이 있다. 오랜만에 한국을 찾은 예지(YAEJI)와 넷 갈라(NET GALA),쿄(KHYO), 진(JINN)이 디제잉을 선보인다. 7시부터 쿄(Khyo), 예지(YAEJI), 넷 갈라(NET GALA), 진(JIIN) 순서대로 진행 된다.


ABOUT GQ NIGHT 2022
WHEN 2022년 12월 8일 저녁 7시 시작, 12시 종료 WHERE 성동구 성수이로 78 DRESS CODE 레드
※ 안전한 진행을 위해 앰뷸런스가 대기될 예정입니다.
※ 별도의 주차 및 발렛 지원은 되지 않습니다. 
※ 입장 시 사진 및 촬영 동의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동의를 원하지 않을 경우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VVIP존은 별도의 초대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