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에서 무드 잡는 남성들을 위한 섹스 어필 가이드 5 | 지큐 코리아 (GQ Korea)

침대에서 무드 잡는 남성들을 위한 섹스 어필 가이드 5

2022-12-14T16:25:19+00:00 |SEX|

분위기 깨지 않고, 섹스를 시작할 수 있는 은밀한 섹스 어필 가이드를 소개한다.

GUIDE 1. 조금은 뻔한 방법으로 시도한다.
침대 위에서 유치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자. 당신의 감정을 조금 더 솔직하게 표현해야 한다. 묘한 긴장감을 풀기 위해서는 연인에게 약간의 애교가 섞인 낯간지러운 농담을 던지는 것도 좋다. 그다음, 연인이 평소에 좋아하는 인센스 향을 피우자. 조명을 어둡게 하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뻔할 수 있어도 연인과의 섹스를 위해 할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해보는 게 좋다. 하지만 알몸으로 기타를 치거나 오글거리는 노래를 부르는 것은 삼가하자. 당신의 이러한 노력은 연인에게 그대로 전달될 것이다. 더불어 섹스 전, 당신이 수도 없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불평하는 연인은 단 한 명도 없다. 이제 시도만 하면 된다.

GUIDE 2. 즐겁게 한다.
당신의 진지한 무드 때문에 연인에게 섹스를 거절당한 경험이 있다면, 이번에는 유머러스한 방식으로 도전해 보자. 섹스는 재밌게 해야 한다. 당신의 유머로 연인을 웃기고, 간지럽힐 수 있다. 약간은 우스꽝스러워도 좋다. 크리스마스인 만큼 섹시한 산타클로스 혹은 루돌프 분장을 하고 침대 위에서 연인을 기다려보는 건 어떤가. 침대 위에서 연인을 웃길 수 있는 센스를 발휘해 보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의 뜨거운 밤을 위해.

GUIDE 3. 말을 잘 활용한다.
남성은 시각 중심적이고, 여성은 청각에 약하다. 단정적인 이분법적 판단에 의심을 품을 수 있지만, 분명한 건 남성은 여성보다 침대 위에서 성적 언어 기교가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그러니 섹스를 하기 전, 제대로 된 언어 표현을 구사해 보자. 애무는 훌륭한 전희이지만, 섹시한 말을 속삭인 뒤에 시도하면 훨씬 더 효과적일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단도직입적으로 “나랑 섹스할래?”라고 묻는 것은 너무 진부하게 들릴 수 있고, 매력 없다. 대신에 당신의 연인과 1부터 10까지 흥분 정도에 대한 등급을 매겨 서로 대화를 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다. 등급에 따라 그날의 섹스 만족도를 판단할 수 있으니.

GUIDE 4. 용기를 낸다.
당신이 격하게 흥분되어 있다는 사실을 연인에게 반복적으로 노출하는 것은 약간의 부담일 수 있다. 특히 장기간 지속되었던 관계라면 더욱더. 게다가 연속적으로 섹스를 거절당한 경험이 있다면 더 이상 시도하려는 용기마저 사라진다. 만약 당신이 그러한 상황에 처해 있다면 서로에게 흥분을 주는 섹스 요소나 가장 만족스러운 체위, 원하는 시간대 등 서로의 섹스 취향에 대해 솔직한 대화를 시도해 보자.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이 파트너에게 흥분감을 줄지 솔직하게 물어보는 것도 좋다. “나는 늘 당신이 흥분할 때 가장 섹시하다고 생각해”와 같은 멘트도 효과적이다. 당신이 말을 꺼낸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용기 있는 자만이 침대 위에서 보상받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자.

GUIDE 5. 상황과 타이밍을 잘 파악한다.
상황과 타이밍을 제대로 인지하지 못한다면, 앞선 조언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아무리 매력적인 섹스 어필이라도 완벽한 상황과 타이밍에 시도하는 것이 중요하다. 집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나른한 일요일 점심, 책을 읽고 있는 연인에게 섹스를 시도하는 건 어떤가. 상황과 타이밍 모두 적절하다. 하지만 다음 날 큰 미팅 준비하고 있는 연인에게 섹스를 시도한다면? 무조건 피해야 한다. 단순하게 언제, 어떻게, 그리고 서로에게 적합한 섹스 빈도수를 아는 것만으로도 두 사람의 관계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함께 하는 매시간마다 그녀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섹스 어필을 ‘아주 미세하게’ 라도 보낸다면, 그녀는 금방 지친다. 거절하는 것에도 한계를 느낄 수 있다. 이 상황에 지속되면 당신의 연인은 뜨거운 욕조에서 반신욕을 즐기며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편이 오히려 좋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