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ing

샤넬의 향기를 만나다

2022.12.16GQ PROMOTION

샤넬의 특별한 향수 여정으로 초대한다. 북촌 휘겸재에서 열리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샤넬이 2022 12 19일부터 2023 3 25일까지 고객들을 위한 향수 체험 공간인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를 북촌 휘겸재에서 운영한다. 샤넬 향수 제품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는 이 공간은 샤넬 향수의 전문성과 창조적인 정신을 담은 곳으로, 찾는 이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특별한 향수 여정의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온라인과 모바일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샤넬 향수를 경험 해왔던 고객들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초대한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12 7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향수를 비롯한 메이크업,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면 선물하는 고객과 받는 고객에게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의 특별한 향수 프로그램 서비스에 예약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한다.

샤넬 향수를 구매한 이들에게 제공되는 초대권 프로그램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샤넬 향수 퍼퓨머와 함께 샤넬 향수의 주요 성분, 브랜드를 대표하는 향수의 특징과 스토리에 대해 알아가고, 향수를 입는 샤넬만의 특별한 스타일링에 대한 팁 등을 배울 수 있다. 향수를 제외한 다른 제품을 구매하거나 선물 받는 고객에게는 자신의 스타일과 개성에 맞는 향수를 탐색할 수 있는 30분 간의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초대권이 전달된다.  자신의 취향, 기호를 분석하여 이에 맞는 샤넬 향수 세 가지를 고르고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여정이 될 것!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에서는 여성 향수의 아이콘 N°5와 코코 마드모아젤, 샹스 라인, 남자 향수 시장을 리드하는 블루 드 샤넬, 그리고 가브리엘 샤넬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한 레 젝스클루시브 드 샤넬 등 샤넬의 모든 향수를 만날 수 있다. 특히 그동안 일부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레 젝스클루시브 드 샤넬을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에서 모두 경험할 수 있으니 샤넬의 향기를 사랑하는 이라면 놓치지 말것.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의 모든 프로그램은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되니 참고할 것.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운영 기간: 2022 12 19 – 2023 3 25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장소: 북촌 휘겸재 (종로구 북촌로 46-3)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운영 시간: 매일 5 세션 진행(11, 1, 3, 5, 7)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운영 시간: 예약 후 자유롭게 방문 가능(오전 11오후 8)

SNS 공유하기